리프팅시술 2편 – 위드윈피부과의 다양한 리프팅시술 총망라! (2)

리프팅시술,연예인리프팅,리프팅,써마지,써마지FLX,울쎄라,프로파운드,안면거상,이플러스,모티프아이알,악센트프라임,강남리프팅,압구정리프팅,연예인피부과,유명한피부과,피부과전문의,위드윈피부과

리프팅시술 2편 – 위드윈피부과의 다양한 리프팅시술 총망라! (2)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의 다양한 리프팅 시술 총망라! (1편 바로가기)

앞에서 다룬 압구정 위드윈 피부과 의 다양한 리프팅 시술 총망라 1편 에서는 써마지, 울쎄라, 프로파운드, 실리프팅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지난편에서 다루지 못한 위드윈의 인기 리프팅시술, 이플러스레이저 와 악센트프라임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플러스 레이저와 악센트프라임 레이저

이플러스 레이저와 악센트프라임은 하나의 장비로 피부 상태에 맞게 모드를 선택 가능한 멀티플랫폼 레이저라는 점에서 특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 두 레이저는 고주파와 초음파의 장점을 오고가며 전부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죠.

이들은 각각 빛에너지인 레이저와 전기 에너지인 고주파가 표피 진피 지방층을 각각 골고루 자극하여 탄력 리프팅 효과를 유도하는 차세대 레이저입니다.

주름지고 처진 피부에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하여 리프팅 시키고, 진피층의 깊은 곳까지 빛 에너지를 전달하여 피부 탄력과 주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콜라겐의 재생을 촉진하여 눈가, 입가 등 피부가 얇고 예민한 부위의 주름까지 개선 적용 가능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적응증을 가진 최신 레이저일수록 효과와 장단점이 다르기 때문에 개인의 피부상태와 개선을 원하는 부위에 따라 최적의 레이저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네 가지 핸드피스를 사용하는 이플러스 레이저

이플러스 레이저 는 다양한 핸드피스를 이용하여 일상생활에 지장없이 리프팅 및 타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통증 거의 없는 즉각적인 리프팅, 서브라임

서브라임 리프팅은 기존에 리펌ST보다 더 강한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근적외선(700~2000nm)파장대의 빛과 고주파를 동시에 사용하여 최대 4mm깊이까지 열을 전달하여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여 리프팅 효과를 높여줍니다. 빛과 고주파가 함께 나오는 기술을 이용하여  통증이 덜하면서도 리프팅 효과가 빠르고 효과적인 장점이 있으며, 별도의 회복기간이 없는 것 또한 장점입니다.

적응증 : 리프팅, 피부 탄력, 주름 개선, 모공 개선

 

  • 잔주름 개선, 모티프IR

915nm의 다이오드레이저와 RF고주파 에너지를 사용하는 핸드피스입니다.

팁의 표면을 5도까지 직접 냉각하여 피부표면을 보호하고, 프락셔널하게 조사되는 다이오드 에너지와 양극성 고주파를 사용하여 시너지 효과가 높여줍니다.

다이오드레이저가 고주파에너지와 만나는 2.5mm깊이에서 열작용에 의해 콜라겐이 재생성되며, 회복기간이 별도로 필요없고 시술 시 통증이 덜한 것이 큰 장점이다.

적응증 : 얇은 피부 주름, 진피층의 개선, 눈가/입가/목 잔주름 개선, 피부결 개선

 

  • 물방울 고주파 리프팅 : 서블레이티브

서블레이티브는 프락셔널 고주파 장비로 프락셔널 레이저에 비해 표피에 자극을 덜하게 진피까지 에너지를 전달해줍니다.

물방울 모양으로 피부 깊숙하게 재생 자극을 전달하며 통증, 다운타임이 프락셔널 레이저에 비해 적고 미세 딱지가 생길 수 있지만 7일 이내로 떨어집니다.

적응증 : 모공, 흉터, 결 개선, 톤 개선, 잔주름 개선

 

  • 블루라이트 피지선 치료, AC(Acne treatment)

AC는 400-980nm의 빛과 동시에 고주파를 사용하며, 빛(blue light)은 피지선과 여드름 균에 선택적으로 작용합니다.

고주파에너지는 피지선의 활동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하여 여드름 완화에 시너지효과를 내죠.

여드름의 염증 감소와 피지 감소의 효과를 같이 볼 수 있는 장비이다.

적응증 : 여드름 염증 감소, 피지 감소

 

위드윈피부과 이플러스 레이저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이동)

 

 

 

얼굴, 턱라인, 바디라인 등 다양한 적용이 가능한 악센트 프라임

악센트프라임은 시술을 하면서 환자에게 통증을 거의 유발하지 않으며 별도의 마취도 필요하지 않아 만족도가 높습니다.

악센트프라임은 피부에 탄력을 주는 튠페이스 시술과 심부볼이나 이중턱 제거에 효과적인 튠라이너, 바디라인 관리에 탁월한 튠바디 시술 등 다양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튠페이스는 특허받은 40.68MHz의 고주파를 피부 깊은 곳까지 도달하도록 해 콜라겐 세포가 생성되고 활성화 되게끔 관리하는 시술입니다.

튠라이너는 페이스 라인을 원하는 형태로 디자인하기 원하는 이들이 찾는 튠리프팅 시술 방법으로 악센트프라임은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해 개인의 상세한 요청에 맞춤형 시술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악센트프라임을 이용한 리프팅은 일반적인 초음파리프팅이나 물리적인 리프팅에 비해 더욱 자연스러운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고주파 에너지로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기 때문에 속부터 탄탄한 피부가 회복될 수 있는 것이죠.

수술이나 실리프팅 처럼 시술 직후 극적인 변화를 기대하기는 어렵지만 시술 횟수를 거듭할수록 처져 있던 피부가 개선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얼굴 피부뿐만 아니라 몸 전체의 관리를 희망할 경우, 튠바디 시술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위드윈피부과의 튠바디 시술은 울트라스피드 + 튠라지 + 악센튜에이트 세 가지의 핸드피스를 사용하는 시술로 피하 지방의 감소를 유도해 체형 보정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튠바디 시술은 3D 입체 초음파 에너지가 다른 세포 조직의 손상을 주지 않고 지방 세포막만 자극, 파괴하여 늘어진 허리 라인이나 복부를 탄력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위드윈피부과 악센트프라임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이동)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