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팅시술 1편 – 위드윈피부과의 다양한 리프팅시술 총망라! (1)

리프팅시술,연예인리프팅,리프팅,써마지,써마지FLX,울쎄라,프로파운드,안면거상,이플러스,모티프아이알,악센트프라임,강남리프팅,압구정리프팅,연예인피부과,유명한피부과,피부과전문의,위드윈피부과

리프팅시술 1편 – 위드윈피부과의 다양한 리프팅시술 총망라! (1)

리프팅시술 1편 – 위드윈피부과의 다양한 리프팅시술 총망라! (1)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 피부가 처져 보이기 마련입니다.

눈이나 볼, 입, 턱 주위가 늘어져 하관은 넓어지고 나이 들어 보이게 돼죠.

이런 모습을 좀 더 젋고 생기 있게 바꿔주는 시술이 바로 리프팅 시술로 특히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시술 중 하나입니다.

리프팅 시술은 피부를 끌어올려주거나 탄력 재생을 유도하여 동안얼굴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시술로는 실리프팅, 레이저 리프팅이 대표적이나 개인의 연령대나 피부 처짐, 주름 등 상태를 고려해 시술을 결정해야 합니다.

 

얼굴탄력은 보통 20대 후반부터 감소하고, 30대 중반에 이르면 노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볼이 처져 코 옆 팔자주름이 드러나며 미간에 잔주름이 생기죠.

40대에는 이보다 더 노화가 진행되어, 피지선 기능 저하로 인해 피부탄력과 윤기가 사라집니다.

그로인해 주름이 깊게 파이고 턱선이 내려와 이중턱이 생깁니다.

특히 50대에 접어든 여성의 경우 폐경기를 앞두고 생기는 급격한 호르몬 변화 때문에 피부 콜라겐 함량이 급격히 줄어들어 얼굴의 탄력이 눈에 띄게 감소합니다.

또, 코 끝에서 양 입가로 이어진 심술보가 두드러지며 목 늘어짐, 눈밑 지방 처짐이 심화되기도 합니다.

 

 

4세대 써마지 FLX & 울쎄라

-피부 속부터 콜라겐과 탄력섬유를 재생하여 근본적인 주름 치료법

 

피부가 처져 노화가 일어나는 주된 이유는 피부 속 콜라겐이 변형 또는 소실되기 때문입니다.

콜라겐은 우리 몸의 피부, 연골, 머리카락, 손톱의 필수 구성 성분인데요,

콜라겐은 고분자 화합물이어서 특정 음식물을 섭취함으로써 피부에 도달할 수 없으며, 피부에 바른다고 각질 세포를 뚫고 피부 속으로 들어갈 수도 없습니다.

최근에는 진피 콜라겐, 유지인대 콜라겐, 근막 콜라겐 등 피부 층별로 신생 콜라겐을 생성해 탄력을 회복하는 레이저 치료가 많습니다.

 

4세대 써마지FLX와 울쎄라, 프로파운드가 바로 그 중심에 있습니다.

써마지는 2003년 국내에 소개 이후 몇 십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주름 치료의 주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17년이상 사용되면서 탄력 및 리프팅 시술로 원톱을 차지하고 있는 것을 보면 안전성과 효과가 보장된 시술이라는 뜻이죠.

써마지는 피부속 깊이 진피와 피하지방층까지 강력한 고주파 열을 전달해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피부 탄력을 회복하고 새로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합니다.

위드윈피부과에서 사용하고 있는 4세대 써마지FLX 는 고주파로 진피층까지 열을 전달, 콜라겐 재생과 수축을 유도하고 피부 밀도를 높여주는 시술입니다.

울쎄라는 근막층까지 고강도 초음파 열에너지를 전달합니다.

이역시 콜라겐을 재생을 통해 중력 방향으로 처진 피부를 수축하는 노화치료로

2009년 FDA 승인이후 국내에 본격 소개된 이후 고강도 초음파를 이용해 기존의 리프팅 시술로는 도달할 수 없었던 4.5mm 깊이의 피부 속 스마스층(SMAS·근건막층)에 60도가 넘는 열 에너지를 전달,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며 늘어진 피부를 속으로부터 수축시킵니다.

 

울쎄라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써마지 FLX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파운드 “리프팅계의 명품. 일명 안면거상 레이저”

프로파운드는 피부 진피층에 직접 고주파 절연침(바늘)을 넣어 콜라겐을 자극함으로써 콜라겐 재합성을 유도하는 방식의 리프팅 시술입니다.

다섯쌍의 고주파 바늘과 그 끝에 부착된 온도센서로 각기 구성되어 있는데

피부 속 진피층에 강력한 열 자극을 주어 기존 고주파가 들어갈 수 없는 근막층과 지방층의 수축과 진피층에 콜라겐을 재생시킵니다.

수술하지 않는 안면거상 치료(Non surgical face lift)로 알려져 있는 강력한 치료법이죠.

특히 팔자주름과 입꼬리 라인부터 턱까지 깊게 패인 마리오네뜨라인(불독라인)과 늘어진 이중턱에 효과적인 시술입니다.

 

프로파운드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실리프팅

– 녹는 실 이용, 칼 안대고 보다 즉각적으로 얼굴 전체 주름 개선

얼굴 노화는 진피 속 콜라겐과 탄력섬유의 소실, 지방 및 뼈의 흡수, 안면 유지 인대의 늘어짐 등 복잡한 피부 속의 구조문제로 진행되는데, 최근 안티에이징 치료에서는 콜라겐 뿐만 아니라 유지 인대도 중요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유지인대(Retaining ligament)는 얼굴 근육층에서 진피층에 이르기까지 피부의 근간을 지탱하는 조직입니다.

피부와 얼굴뼈 조직을 붙잡아 견고하게 얼굴 형태와 굴곡을 유지하며, 마치 벽체처럼 각기 다른 얼굴 부위의 다양한 근육 움직임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유지인대 구성 요소 중 90%가 콜라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노화로 얼굴의 유지 인대가 힘이 없어지고 주저앉으면 중력 방향이나 움직임에 따라 얼굴 지방이 이동하게 됩니다.

이 결과로 볼 처짐, 팔자 주름 등 노화 증세가 급격히 심해지고, 얼굴의 전체 윤곽이 처지게 된다고 전문의들은 설명하고 있습니다.

늘어진 유지 인대를 바로 잡아 처진 피부를 올리고 신생 콜라겐을 밀도있게 채우는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치료가 `실리프팅` 시술입니다.

실리프팅은 크게 녹는실과 녹지않는 실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나뉩니다.

PDO 녹는실은 녹지않는 실에 비해 최근에 개발된 특수한 실로 콜라겐, 단백질 성분으로 만들어져 시술 후 실이 녹으면서 피부의 탄력과 볼륨을 높여주는 개선 효과가 나타납니다.

녹지 않는 실은 녹는실에 비해 더 영구적인 지속기간을 가질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녹는실과 열 에너지 기반의 레이저 및 고주파 리프팅인 프로파운드, 울쎄라, 써마지 등의 방법을 병합하여 시술하면 효과와 만족도를 높이고 어느정도 긴 유지 기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는 녹는 실부터 실루엣소프트까지 다양한 실을 병합하여 개개인의 얼굴형과 길이, 너비, 각도에 맞추어 정교한 기술과 풍부한 노하우로 시술하고 있습니다.

 

실리프팅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