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PTT 시술 시 명심해야 할 3가지!

골드PTT 시술 시 명심해야 할 3가지!

 

 

 

첫번째. 시술 시 사용하는 앰플이 2derma 제품이 맞는가?

안심하세요!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는 정품 2derma 앰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앰플을 피부에 침투시킬 때 침투용 저주파 초음파를 사용하는가?

위드윈피부과에서는 골드PTT 시술 시 골드 앰플을 침투시키기 위해 벨라팩트라는 40KHz 저주파 초음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벨라팩트는 저주파 초음파를 이용하여 피부 각질층에 미세한 홀을 만들어 2derma 앰플을 효과적으로 피부 깊숙하게 침투시킵니다.

 

잠깐! 영상에서 벨라팩트의 침투력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요오드액과 비타민 C가 만나면 비타민C의 미백효과로 요오드액의 검은색이 희게 변하게 됩니다.

돼지 피부 아래에 요오드액을 바르고 표면에 비타민C 용액을 도포한 후 벨라팩트로 침투시킨 쪽에서 비타민C가 피하까지 침투되어 화이트닝 효과를 보이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번째. 롱펄스레이저(1064nm)를 사용하는가?

대답부터 하자면 네. 그렇습니다. 위드윈피부과에서는 롱펄스레이저를 사용합니다.

골드PTT 시술과정은 저주파 초음파를 이용하여 특수 설계된 마이크로 금 입자(2derma 앰플)를 피부 속 깊숙하게 침투시킨 뒤 레이저를 이용하여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지선을 파괴시킵니다.

(피지선을 파괴하면 여드름의 발생 및 재발을 억제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이때 위드윈피부과에서는 1064nm 파장의 롱펄스레이저를 기본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색소침착을 같이 호전시키기 위해서는 브라이톤 콜라겐토닝(레이저토닝과 롱펄스가 동시에 시행)을 할 수도 있고

붉은 경우에는 혈관레이저를 병행할 수도 있으며 이는 환자 개개인의 피부 타입에 맞게 레이저를 선택하여 병행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는 골드PTT를 초기에 도입하여 많은 시술 경험을 통해 다양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3분 53초부터 골드PTT 개발자 심플스틱 대표님과 이야기 나누시는 부분 나옵니다. 😀)

 

위드윈피부과의 이재봉 대표원장님께서는 골드PTT 2derma 앰플의 제조, 판매 업체인 심플스틱 대표님과도 자주 교류하며 치료방향에 대한 자문을 구하고 솔루션을 제시하는 등 골드PTT 를 적극적으로 이용한 여드름치료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골드PTT 시술을 위해서는 환자 개인마다 여드름의 진행 정도나 원인, 종류, 피부상태 등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 하에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험이 풍부한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골드PTT 시술을 받아 보세요.

 

위드윈피부과 골드PTT 자세히 알아보기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