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압구정 코어스컬프 위드윈피부과에서 탄력있는 엉덩이 힙업시술 받으세요!

코어스컬프,coresculpt

강남 압구정 코어스컬프 위드윈피부과에서 탄력있는 엉덩이 힙업시술 받으세요!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탄력있는 엉덩이를 만들어 보세요!

최근에는 그저 마른 몸매가 아닌 전반적으로 탄력 있는 몸매와 함께 탄력있는 애플힙 엉덩이를 선호하는 추세이다 보니 근력운동을 통해 엉덩이 및 코어근육 부위를 집중 관리하게 된다.

그래서 오늘은 약 30분 동안 36,000번의 운동효과를 누워서 느낄 수 있는 코어스컬프 를 소개해 보고자 한다.

 

전반적인 몸무게나 바디라인은 식단 조절이나 다양한 관리를 통해 어느 정도 만들 수는 있지만 운동으로 만든 탄력을 갖기엔 다소 부족한 느낌이 들기 마련이다.

특히나 최근에는 운동을 가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기에 평소보다 숨도 차고 집중력도 떨어져서 효과가 반감된다.

또한 체력적으로 준비가 되지 않은 상황에서 무리하게 관리하다가 다칠 수 있다.

그렇기에 코어스컬프 시술은 고강도 자기장 펄스를 이용하여 30분이라는 시간 동안 고강도 운동을 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복근과 함께 엉덩이 힙업 효과를 볼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주목받고 있다.

 

엉덩이 힙업에 특화된 코어스컬프의 특별함!

코어스컬프,coresculpt

A) baseline; and B) two months post-treatment; the figure illustrates the patient’s results after four treatments using a high intensity focused electromagnetic field device on the buttock area.

논문참고 : J Clin Aesthet Dermatol. 2021 Jan; 14(1): 30–33.

실제로 코어스컬프와 같은 원리인 고강도의 전자기파로 엉덩이 부분에 시술하면 엉덩이 근육 확대와 엉덩이 자체를 들어올리고 더 단단한 엉덩이로 개선된 효과를 얻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코어스컬프,coresculpt

사진설명 : 엉덩이에 존재하는 세 가지의 근육 (GMAX, GMED, GMIN)

 

코어스컬프,coresculpt

사진설명 : 파랑색은 기존의 볼륨이며 붉은색은 시술후 새로 생긴 볼륨으로 평균 13.37% 개선 효과가 관찰되었다.

 

엉덩이에는 위 사진과 같이 크게 세 가지 근육이 있다.

임상결과 고강도의 전자기파원리로 시술 시 이 세 근육을 자극시켜 세 근육 모두 불륨이 커지는 결과를 얻었다.

막연히 엉덩이 근육을 키워주는 것이 아닌 엉덩이에 있는 세 근육 모두를 키워주어 엉덩이를 힙업시켜줄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엉덩이 힙업엔 코어스컬프! 대체 어떤 시술이길래?

코어스컬프,coresculpt

코어스컬프 는 고강도 자기장을 이용하는 시술이다.

강력한 자기장이 운동만으로는 도달할 수 없는 매우 강한 근육의 수축 및 이완 운동을 유발해 30분 동안 36,000번의 윗몸 일으키기와 스쿼트를 하는 운동효과를 볼 수 있다.

때문에 탄탄한 복근과 탄력있는 애플힙 엉덩이 힙업을 원한다면 효과적인 시술이다.

 

 

 

코어스컬프 를 받아보면 좋은 경우

코어스컬프,coresculpt

이 시술은 전반적인 몸매관리, 복근생성, 애플힙 엉덩이 힙업에 특화된 시술이다.

그렇기에 강력한 코어근육 강화를 원하는 경우에 받아보면 좋다.

또한 복근, 힙업과 엉덩이 탄력개선에 좋은 시술이기 때문에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원하는 경우라면 만족도가 높다.

게다가 근육 생성과 동시에 체지방 감소를 동시에 관리가 가능하다.

 

 

 

코어스컬프 의 장점

코어스컬프,coresculpt

KFDA, CE, ISO 인증을 받아 안정성이 높다.

또한 10cm 이상 심부 투과로 세포 활성화를 유도한다.

30분 동안 36,000회의 근육 수축/ 이완을 반복하여 운동효과를 높여준다.

실시간으로 핸드피스의 온도를 측정하여 받는 사람의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고 통증을 완화시켜준다.

또한 위생적인 비접촉 방식으로 옷을 입은 상태로도 시술이 가능하며, 강력한 수냉방식으로 쿨링 시간 없이 연속적으로 시술이 가능하여 전반적인 시술 시간이 짧아 주목받는 시술이다.

 

 

 

코어스컬프 의 효과

코어스컬프,coresculpt

코어 근육의 생성 및 강화에 도움을 주어 고강도 자기장 에너지로 약 30분 동안 36,000회의 근육 수축 및 이완 운동을 반복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지방을 감소시켜주는 효과 역시 볼 수 있다.

수천 번의 운동효과를 통해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지방산 생성 속도를 증가시켜 지방세포의 연소와 파괴를 유도하여 주기 때문이다.

 

 

 

 

코어근육 강화, 엉덩이 힙업에 효과적인 시술

코어스컬프,coresculpt

강남코어스컬프 는 받으면 전반적인 몸의 탄력이 개선된다.

그중 특히 엉덩이 탄력 개선으로 힙업 효과를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운동이 힘들었던 분들도 시술 후 만족도가 높은 편이기에 많은 환자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강남코어스컬프 허나 모든 시술은 전체적인 조화와 개인의 상태에 따른 면밀한 분석이 필요한 만큼 의료진들의 실력이 중요하다.

똑같은 기기를 사용해도 개개인에게 맞는 부위와 원하는 효과를 위해서라도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좋다.

 

압구정 위드윈 피부과에서는 환자의 상태를 면밀히 진단하고 계획하여 시술하기 때문에 건강한 몸매와 탄력을 원한다면 위드윈 피부과에서 상담을 통해 원하는 몸매를 만들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코어스컬프 시술 외에도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의 다양한 엉덩이 리프팅 시술들을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