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샘보톡스 – 귀밑샘, 혀밑샘, 턱밑샘 /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의 치료 방법

침샘보톡스 – 귀밑샘, 혀밑샘, 턱밑샘 /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의 치료 방법

얼굴을 갸름하고 목라인을 예쁘게 하기 위해서 사각턱 보톡스 턱밑지방흡입 등등의 시술을 하여도 좋아지지 않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 침샘비대가 원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는 보통 얼굴, 턱살과 별개로 귀 앞, 뒷부분, 턱 밑 부분이 일부 불록하게 튀어나온 경우인데요.
실제로 이렇게 볼록 튀어나온 부분을 침샘 중 귀밑샘이나 턱밑샘이라고 합니다.
침을 분비하는 침샘이 과도하게 커진 경우에 호두알처럼 볼록하게 나오게 되는것입니다.

이런 경우 침샘보톡스 시술로 호전이 가능합니다.

침샘이 큰 경우에는 평소에 귀 주변부나 턱 아래쪽에 튀어나온 경우가 있고 다른 경우는 사각턱 보톡스나 얼굴라인 지방 분해 시술 후 얼굴 지방과 근육이 빠지면서 침샘이 도드라져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개 이 경우 침샘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살이 늘어졌다고 생각하여 근육과 지방을 빼주는 다른 시술을 많이 받지만 큰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즉, 침샘비대는 임상 경험이 풍부하고 침샘에 대한 정확한 해부학 지식을 갖춘 전문의만이 발견할 수 있습니다.
침샘보톡스는 침샘 부위에 정확히 보톡스를 주입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피부과의원에서는 초음파를 보면서 침샘의 위치와 깊이를 파악해 시술하지만, 경험이 충분히 쌓이고 해부학적인 지식이 충분하다면 손의 감각만으로도 충분히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시술이 가능합니다.

다른 부위의 보톡스 시술과는 달리 수일내에 효과를 보기보다는 1-2주가 지나면서 효과를 보입니다.

간혹 침샘이 작아지면서 침의 분비량이 줄어 입안이 약간 건조해질 수 있습니다.

침샘보톡스의 지속 효과는 대부분의 보톡스와 비슷하게 6개월을 넘기지는 못합니다.
다만 주기적으로 꾸준히 맞는 경우에는 침샘이 커지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조금 더 오랜 지속기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침샘비대는 보통 본인이 발견하기 어렵기 때문에 턱이나 귀주변이 볼록 튀어나왔을 경우에는 피부과전문의가 상주하는 피부과병원을 방문하여 자세한 검진을 받아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침샘보톡스의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blog.naver.com/widwinclinic/220878544072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