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턱지방흡입 은 베이저2 악센트프라임 미니스피드 를 이용한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이중턱지방제거(위로올리기),이중턱지방흡입,이중턱프로파운드,이중턱레이저,이중턱베이저,이중턱볼살지방흡입,이중턱윤곽주사,이중턱파괴,이중턱미니스피드,이중턱살,압구정피부과,위드윈피부과,피부과전문의

이중턱지방흡입 은 베이저2 악센트프라임 미니스피드 를 이용한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이중턱지방흡입 은 베이저2 악센트프라임 미니스피드 를 이용한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 바디 지방흡입과 다른 ‘얼굴지방흡입/이중턱지방흡입’

일반적으로 지방흡입을 고려하는 부위는 뱃살, 팔뚝살, 허벅지살 등 바디 지방흡입이 대다수이다.

바디지방흡입을 고민하는 부위는 대부분 피부도 두껍고 몸 근육이 피부를 잘 지탱하고 있어 지방흡입 후 처짐이나 울퉁불퉁함이 덜한 편이다.

하지만 미세한 부위에 지방흡입을 하는 경우 작은 차이로도 시술 만족도가 크게 차이 날 수 있다.

대표적으로 피부가 얇은 얼굴피부에 작은 지방덩어리, ‘이중턱’과 같은 경우이다.

이중턱의 경우 운동과 다이어트로도 빼기 쉽지 않고 이중턱 부분 근육이 없어 지방흡입 후 쉽게 늘어진다.

또한 지방흡입 후 울퉁불퉁 해진다면 눈에 잘 띄기 때문에 불만족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

 

 

 

◈ 지방흡입 재수술을 많이 하는 병원이 선택한 이중턱지방흡입 은?

지방흡입을 잘한다는 입소문으로 환자가 끊이지 않는 곳이 있다. 바로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이다.

위드윈피부과에서는 이중턱지방흡입 을 하는 환자 만큼이나 타 병원에서 지방흡입 실패로 재수술을 원하는 환자가 많다.

위드윈피부과가 선택한 지방흡입술로는 대표적으로 ‘베이저2’가 있다.

 

 

 

◈ 베이저2, 라인도 살리고 탄력도 올리고

압구정피부과, 위드윈에서 베이저2를 선택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미세 캐뉼라로 조직 손상은 최소화하고 섬세한 라인 조각이 가능하다.

둘째, 초음파 장비를 이용해 피하지방층을 녹여 배출하므로 시술 후 매끄러운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셋째, 시술 후 콜라겐 생성으로 피부탄력까지 개선 가능하다.

위드윈 베이저2 시술은 첫수술에서도 만족도가 높지만, 지방흡입 재수술을 알아보는 사람에게도 효과적이다.

과거 지방흡입을 했으나 울퉁불퉁함 때문에, 라인에 불만족 때문에 재수술을 고려한다면 이미 피부 아래 이전 이중턱볼살지방흡입 으로 인한 흉터와 유착이 발생하게 된다.

이런 부위는 일반적인 이중턱볼살지방흡입 으로 교정하는게 어려운데, 초음파를 이용한 베이저2는 흉터와 유착을 풀어낼 수 있기 때문에 지방흡입 재수술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 깨끗하고 날렵한 턱라인은, 전문의의 손에서

베이저2 이중턱지방흡입 만으로도 턱라인 지방세포 제거에 효과적이지만 여기에 압구정 위드윈피부과는 추가 시술을 통해 한층 더 탄력있게 올라 붙은 턱라인을 경험할 수 있다.

진피층 내부의 지방은 분해해서 배출하고 동시에 피부 근막층을 리프팅하는 복합시술로 이중턱리프팅으로 알려진 ‘악센트프라임 – 미니스피드’ 악센트프라임이 피부과전문의들 사이에서 유명해진 이유는 종과 횡 2가지 초음파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여러가지 핸드피스 중 ‘미니스피드’는 지방이 뭉친 모든 부위에서 효과적이라 할 수 있다.

미니스피드는 열에너지가 작용하는데 근육세포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지방 세포에만 각력하게 작용하여 혈관,신경, 근육세포가 많이 분포한 이중턱에 특히 적합하다.

직접적인 이중턱지방흡입 지방제거 후, 미니스피드 시술을 하면 시술 부위 붓기감소, 배액효과도 볼 수 있으면서 피부 콜라겐 생성, 리프팅효과도 더할 수 있어 1회만으로도 훌륭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