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윈피부과 X 쇼호스트 동지현 CELLABO 셀라보 런칭

셀라보,동지현,동지현화장품,동지현피부과,위드윈피부과,압구정피부과,피부과전문의

위드윈피부과 X 쇼호스트 동지현 CELLABO 셀라보 런칭

위드윈피부과 피부과전문의 이재봉 원장님과 함께한 콜라보, 【CELLABO(셀라보)】 런칭

 

동지현이 다양한 화장품을 직접 바르고 판매한 전문가로써 뷰티 노하우를 담은 화장품을 선보였다.

수 백 여가지의 화장품을 돌고 돌아 본인의 브랜드 런칭에 선택한 원료는 바로 ‘줄기세포’이다.

피부과전문의가 참여해 안전성과 효과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것이 제품의 큰 특징이다.

셀라보 런칭에 참여한 위드윈피부과는 동지현과는 오랜 인연으로 줄기세포 배양액, 엑소좀을 이용해 수많은 연예인의 피부를 책임지고 있다.

 

피부미인, 동지현이 선택한 ‘줄기세포-엑소좀’

 

셀라보 는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의 벨라소닉 엑소좀(줄기세포배양액) 관리 시술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런칭까지 전문의의 오랜 연구와 무수히 많은 임상 실험을 거쳐 탄생했다.

 

벨라소닉 엑소좀 시술은 배우, 가수들이 실제로 많이 찾는 시술이다.

탄력, 미백, 재생, 진정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로 단독 시술 뿐만 아니라 레이저 시술 후 진정관리, 재생관리로도 효과적이다.

 

벨라스템95% 엑소좀 솔루션

벨라스템은 줄기세포 배양액 ‘엑소좀’을 순도 95%로 추출하여 담아낸 솔루션으로 순도면에서 압도적이라 할 수 있다. 이 벨라스템에는 인체줄기세포가 분비하는 성장인자와 사이토카인, 펩타이드등 각종 생리 활성물질이 함유되어 있으며 세포노화 억제에 탁월한 엑소좀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미백, 염증감소, 세포재생, 콜라겐재생의 효과를 복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약물침투력을 올리는 벨라팩트

얼굴에 도포한 벨라스템(줄기세포 배양액;엑소좀) 을 피부 속 깊이 효율적으로 전달하는데 탁월한 ‘벨라팩트’. 초음파를 이용해 통증 없이 각질층에 미세한 구멍을 내어 벨라스템(엑소좀)을 깊게 흡수, 전달시키는 시술이다.

 

세포를 흔들어 깨우는 벨라소노

1초당 330~1000만번 피부에 미세한 진동을 주어 피부층을 흔들어 세포 면역력을 활성화 시키는 시술이다. 피부에 직접적인 자극 없이 진정효과를 끌어낼 수 있기 때문에 타 시술 후 관리로 인기이다.

 

위드윈피부과의 벨라소닉 엑소좀 관리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셀라보 제품은

방송에서 판매하지 않은 앰플 및 화장품 패키지는 위드윈피부과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