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압구정 바쿠메드 관리는 위드윈피부과에서!

바쿠메드,바이어간츠,호날두관리,축구선수관리,운동선수관리,더미오케어,압구정피부과,위드윈피부과,강남피부과,강남압구정피부과,압구정피부과추천,강남피부과추천,위드윈피부과후기,붓기관리,부기관리,다리붓기,종아리붓기,종아리케어,다리케어,하체비만,셀룰라이트,베이저2,

강남 압구정 바쿠메드 관리는 위드윈피부과에서!

바쿠메드,바이어간츠,호날두관리,축구선수관리,운동선수관리,더미오케어,압구정피부과,위드윈피부과,강남피부과,강남압구정피부과,압구정피부과추천,강남피부과추천,위드윈피부과후기,붓기관리,부기관리,다리붓기,종아리붓기,종아리케어,다리케어,하체비만,셀룰라이트,베이저2,

바쿠메드 관리는 강남 압구정 위드윈 피부과 에서!

 

우주의학에 기초한 과학적인 시스템

주기적이고 정교하게 조절된 음압을 신체에 가하는 간헐적 진공 테라피(IVT, Intermtittent Vaccum Therapy)를 이용한 바쿠메드 는 우주의학에 기초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바쿠메드 는 미국 나사가 개발하고 독일 항공우주국이 상용화시킨 의료기기입니다. 우주궤도의 무중력 상태에서는 신체 말단까지 혈액 공급이 부족해지기 쉽습니다. 그래서 우주비행사들은 기립성 합병증을 피하기 위해 하체저압장비(LBNPD, Lower Body Negative Pressure Device)를 이용하여 주기적으로 치료를 받았고, 이러한 치료는 심장에서부터 가장 먼 하반신까지 혈액순환이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하체저압장비(LBNPD)의 진보된 핵심기술이 바쿠메드 재생시스템이며 이는 간헐적 진공 테라피(IVT, Intermtittent Vaccum Therapy)로 프로그램화되어 바쿠메드에 도입되었고, IVT는 리드미컬한 음압을 가해 림프와 동맥과 정맥의 흐름을 지원하고 활성화 시키며, 동시에 모세혈관 생성에도 도움을 줍니다.

 

간헐적 진공 테라피(IVT, Intermtittent Vaccum Therapy)

정교하게 프로그램화된 IVT 치료는 신체에 간헐적으로 음압을 가하고 풀어주는 방법으로 음압과 양압 상태에 따라 신체 내의 변화를 유도합니다. 음압이 가해지는 경우, 조직에서의 림프액과 모세혈관의 혈류가 하체로 순환되게 되고, 양압상태로 돌아가면서 줄어들었던 조직의 림프와 모세혈관은 다시 채워지게 되며, 림프순환과 림프배수과 활성화됩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신체 각 기관과 조직 내의 순환이 활성화 되어, 모세혈관 생성도 촉진되게 됩니다.

 

림프 순환

심장을 통해 나온 혈액은 동맥에서 산소와 영양분을 풍부하게 가지고 각각의 기관과 조직의 모세혈관으로 보내집니다. 산소와 영양분을 세포로 전달한 혈액은 정맥을 통해 다시 심장으로 돌아갑니다. 림프는 이러한 과정 중에 모세혈관으로 잘 들어가지 않는 혈장의 일부로 이루어져 있고, 조직 내에 듬성듬성 위치해 있습니다. 림프가 있음으로써, 지질의 흡수와 세포 노폐물 처리가 용이해지고, 면역 세포의 이동도 림프를 통해 이루어 집니다. 림프 역시 림프관을 통해 혈관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림프 순환은 혈액의 흐름과 달리 근육과 흉곽의 움직임에 의해 이루어 지는데, 활동이 부족하거나 만성질환이나 염증, 조직손상이 있는 경우에는 림프 순환이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간헐적 진공 테라피(IVT, Intermtittent Vaccum Therapy)는 통증 없는 안전한 방법으로 림프 순환과 말초로의 혈액 순환을 개선시켜 줄 수 있어 다양한 분야에서 재활과 치료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바쿠메드 의 효과

바쿠메드는 혈액과 림프 순환을 도화주어 염증세포와 체내 노폐물, 젖산 제거에 도움이 되고 부종을 완화시켜줄 수 있습니다. 또한, 조직으로 전달되는 에너지 공급과 혈행을 개선하여 말초 혈류개선, 통증완화 및 재활, 하지정맥류, 당뇨병성 발증후군, 궤양 등의 치료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스트레스 감소와 항노화 치료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 위드윈피부과에서는 바쿠메드를 베이저2 지방흡입술 전후관리, 셀룰라이트 치료, 비만주사 후 관리에도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 기타 여러 성형수술 후 붓기관리에 더미오케어와 병행하면 효과적입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