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윈피부과의 니들RF 시술 3총사, 프로파운드 / 포텐자 / 지니어스

니들RF,프로파운드,포텐자,지니어스,울트라셀,인트라셀,루트로닉,시네론칸델라,칸델라코리아,제이시스,벨라소닉,벨라룩스,벨라스템,벨라팩트,연예인시술,연예인피부과,연예인피부시술,이혁피부과,압구정피부과,강남유명한피부과,위드윈피부과,피부과전문의,이재봉

위드윈피부과의 니들RF 시술 3총사, 프로파운드 / 포텐자 / 지니어스

 

 

 

위드윈피부과의 니들RF 시술!

아래 유튜브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프로파운드(PROFOUND)

프로파운드는 리프팅, 타이트닝, 주름개선, 볼륨감 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장비입니다.

울쎄라, 써마지를 뛰어넘어 세계에서 주목받는 차세대 글로벌 치료 장비로 피부와 접촉하는 핸드피스 팁에 온도 센서가 장착돼 피부 안쪽에, 정해진 시간동안 정확한 열을 발생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프로파운드는 피부 안쪽에 열에너지(고주파RF)를 전달하는 방식입니다.

이때 피부 속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생성을 자극해 피부 탄력 뿐만아니라 피부 광채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식품의약국(FDA)과 유럽 CE 인증을 받아 안전한 시술이 가능합니다.

시술 부위와 목적에 맞게 더말팁(Dermal) 혹은 서브큐팁(SubQ)을 사용한다면 더욱 폭넓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프로파운드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포텐자(POTENZA)

포텐자(POTENZA)는 마이크로니들(Micro Needle) RF 장비 분야의 높은 기술력이 적용되어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2019년 신규장비로 최근 위드윈피부과에 도입되었습니다.

피부의 진피층에 마이크로니들을 삽입해 피부 표피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진피층에 순간적인 고주파를 발생시키는 것이 주요 원리로, 총 13개의 마이크로 니들 팁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피부 치료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지니어스(Genuis)

루트로닉 사의 지니어스는 개인 맞춤형 시술을 용이하게 해주는 섬세한 미세조절 센서 및 실시간 피드백 기능이 특징입니다.

또한, 원하는 깊이에 정확한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하고 명확한 시술을 할 수 있습니다.

미국 FDA 승인과 유럽 CE의 승인을 받아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이 가능합니다.

 

 

 

울트라셀

인트라젠 + 인트라셀 + 울트라셀 세 가지 핸드피스가 장착된 3 in one 장비로써 피부 겉과 속에 모두 작용합니다.

인트라셀은 표피를 통해서만 열에너지를 전달하던 기존 방식과는 달리 프락셔널 방식으로 미세한 마이크로 단위의 바늘(Needle)을 전자동 삽입 시스템으로 정확하게 직접 삽입하여 피부 진피층 타겟에 선택적으로 열에너지를 전달하는 시술입니다.

표피자극 없이 피부 진피층에 순간적으로 고열의 고주파(RF)를 방사하여 색소침착 및 통증없이 노화되고 손상된 콜라겐을 제거하고,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모공, 흉터, 여드름, 주름 등에 효과를 보입니다.

→ 울트라셀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시술 효과를 배가시키는

위드윈피부과만의 꿀 TIP 공개!

니들RF 시술 후 벨라소닉의 침투초음파인 벨라팩트를 이용하여 고농도의 엑소좀이 함유된 벨라스템을 피부 속 깊이 침투시켜주면 시술 후 붉은기 진정 및 빠른 피부재생, 니들RF 시술의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벨라소닉, 벨라팩트 알아보기 (클릭)

고농도의 엑소좀이 함유된 벨라스템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클릭)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