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프팅 부작용 및 실리프팅 제거방법

실리프팅 부작용 및 실리프팅 제거방법

 

실리프팅후 실이 튀어나오거나 비쳐보이거나 함몰이 발생한 경우 혹은 모양이 맘에 안드는 경우 삽입된 실을 제거해야될 경우가 있습니다.
다행이 눈에 잘 보이는 경우는 쉽게 제거가 가능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초음파를 보거나 실 넣은 부위에 특수기구(작은 갈고리 모양의 기구)를 삽입하여 제거해 주어야 하며 이때는 상당한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녹는 실의 경우 대개 2-3주가 지나면 푸른색이 사라지고 흰색으로 바뀌게 되는데 이런 경우에는 눈에 잘 안띄어서 제거가 조금 더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실제 제거된 실의 모습)

 

이런 실리프팅 부작용을 겪지 않으려면 얼굴의 다양한 근육, 고민에 따라 환자에게 필요하고 또 맞는 실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하는데요

내 피부타입에 따라 시술위치에 따라 맞춰 실을 선택하여 시술한다면 10개 실을 사용해도 50개 실을 넣은 듯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에서는 여러 종류의 다양한 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단일 실로만 시술하는 것이 아니라 개선하고자 하는 목표부위마다 다른 실을 맞춤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짐은 실리프팅 으로 해결하고 꺼짐은 필러나 스컬트라, 스킨부스터 시술로 보완할 수 있으며

여기에 리프팅 레이저까지 주기적으로 시술해준다면 시술효과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