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베이저 지방흡입, 의료진의 시술경험이 중요

[공감신문] 베이저 지방흡입, 의료진의 시술경험이 중요

베이저 지방흡입, 의료진의 시술경험이 중요

추위가 잦아들고 옷의 두께가 점점 얇아지면서, 많은 여성들이 본격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찾고 있다.

다이어트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식단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는 방법을 생각하겠지만, 최근 들어서는 빠른 시간 내에 원하는 신체 부위의 몸매를 교정하는 지방흡입의 관심도가 높은 추세다.

기존의 지방흡입은 시술 후 피부 처짐, 울퉁불퉁해짐, 과도한 붓기와 멍, 피부괴사, 감각저하 등.. 다양한 부작용 사례가 많다고 알려져 지방흡입 시술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은 편이었지만 최근에 시행되는 지방흡입은 기존 지방흡입 시술의 단점이 보완되어 시술 받은 이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그 중, 베이저(VASER) 하이데프 장비를 사용한 지방흡입은 셀룰라이트와 지방을 녹여 흡입하기 좋은 상태로 만든 후 제거하기 때문에 기존의 장비로는 한계가 있었던 부위까지도 안전하게 지방흡입이 가능하다.

단순히 날씬한 몸매를 선호한다면 지방흡입만으로도 충분하지만, 전체적인 몸매 개선을 필요로 한다면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함께 시술하여 만족도를 더 높일 수 있다.

균일하고 부드럽게 흡입되는 지방을 엉덩이, 가슴 등의 볼륨이 필요한 부위에 이식하면 흔히 들어갈 곳은 들어가고 나올 곳은 나왔다고 표현하는 볼륨 있는 몸매로의 개선이 가능하다.

압구정 위드윈 피부과 대표 이재봉원장은 “지방흡입 시술 상담을 하다 보면 처음 시술을 경험하는 분들도 많지만, 이미 다른 병원에서 지방흡입 후 부작용을 겪거나 시술에 만족하지 못하여 재수술을 위해 방문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베이저 하이데프 지방흡입은 재수술을 생각하는 분들이 시술 후 높은 만족도를 표할 정도로 선호도가 높으며 지방이 뭉쳐있지 않아 주변조직의 손상, 출혈이 거의 없어 붓기와 멍이 적어 회복기간이 단축됩니다.”고 전했다.

이 원장은 “일반적인 지방흡입 방법과 베이저 지방흡입의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많지만,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바로 시술 후의 탄력성 유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이저 초음파 장비를 사용하여 지방을 녹이게 되면서 열이 발생하고, 열 자극을 통해 체내 속 섬유세포와 콜라겐생성 및 재생을 자극하여 지방흡입 후에도 피부 처짐을 방지합니다. 시술 만족도를 보다 더 높이기 위해서는 벨라소닉(물광초음파)과 벨라룩스(LED 광선치료)를 통해 붓기 멍 제거, 콜라겐 생성 및 재생을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고 이어 말했다.

하지만, 지방흡입 전 개인의 피부상태, 처짐 정도, 지방의 양, 회복 능력에 따라 개인차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꼭 전문의와의 자세한 상담 후 시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병원 선택 시에 수술에 필요한 수술실이 준비되어 있는지, 해당 원의 전문의가 지방흡입 시술 경험은 충분한지 등의 여부를 따져보는 것이 좋다.

한편 위드윈피부과 이재봉원장은 베이저 하이데프(VASER HI-DEF) 체형조각술 창시자 DR. HOYOS 에게 직접 연수를 받고 인증 전문의를 획득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2002년부터 꾸준히 파미지방이식 연수 후 3,000케이스 이상 시술을 하여 2015년 세계피부외과학회에서는 지방흡입 강의 교육강사로 초빙된 이력이 있는 피부과전문의다.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12295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