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 위드윈네트웍, 스템셀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출시

[중앙일보] 위드윈네트웍, 스템셀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출시

위드윈네트웍, 스템셀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출시

 

2016. 01. 20일자 

-위드윈네트웍, 새로운 유형 위드윈마스크팩 출시

위드윈네트웍이 새로운 유형의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위드윈네트웍은 최근 위드윈피부과와 제휴해 ‘스템셀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이하 위드윈마스크팩)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위드윈네트웍에서 출시한 위드윈마스크팩은 기존 제품들과 3가지 차별화된 특징을 지녔다. 제2의 피부로 불리는 천연 코코넛 추출물로 만든 제3세대 셀룰로오스 마스크 시트와 새로운 세포의 성장을 촉진하고 조직의 재생을 돕는 것으로 알려진 인체줄기세포 배양액, 그리고 피부재생에 효과가 높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윈드윈마스크팩은 출시와 동시에 한국은 물론 중국에서도 화제를 모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위드윈피부과 이재봉 원장은 “춥고 건조한 겨울이 시작될 쯤 이면 더 짙어진 기미와 잡티, 주근깨 등 각종 색소 질환과 칙칙한 피부가 고민이 돼 피부과를 찾는 여성들이 많아진다”며 “병원을 찾기 이전에 쉽고 간편하게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피부과의 노하우를 모두 담아 마스크팩을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위드윈네트웍의마스크팩 ‘스템셀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는 위드몰닷컴 (www.widmall.com)과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출처] 중앙일보 http://news.joins.com/article/1944535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