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생 여드름흉터 치료! 여름방학 집중 치료로 개선시켜 보세요!

여드름흉터,서브시전,펀치절제술,쥬베룩,스컬트라,앙코르레이저,리써Fx,프락셀,유학생여드름,유학생여드름흉터,강남피부과,압구정피부과,위드윈피부과

유학생 여드름흉터 치료! 여름방학 집중 치료로 개선시켜 보세요!

 

방학 시즌이 되면 여드름 및 여드름흉터 치료를 위해 피부과를 찾는 유학생 환자수가 증가한다.

외국 생활을 하는 젊은 유학생들의 경우 여드름과 여드름흉터가 발생하는 원인은 다양하다.

제대로된 관리와 치료를 하지 못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유학생 여드름, 여드름흉터치료 어떻게 해야 할까?

 

우리의 신체에서 피지선이 있는 신체 부위라면 여드름 염증으로 인한 염증성 질환이 흔하게 생긴다.

피지의 분비가 원활하여, 자연적으로 탈락되면 얼마나 좋겠지만, 그러지 않은 사람들이 상당수를 차지한다.

그래서, 통증으로 인해 참지 못하고, 여드름을 감염된 손을 통해 무리하게 압출하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염증 감염 및 상처로 인한 여드름 흉터가 발생하는 케이스가 많다.

 

여드름 흉터는 다양한 흉터 형태를 가지고 있다.

아이스픽흉터(송곳)부터 라운드흉터, 박스카흉터 등 다양한 형태가 존재하는데, 이토록 여드름 흉터는 비슷하면서도, 비슷하지 않은 다양한 형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수의 흉터 치료를 경험한 피부과 전문의에게 반드시 전문적인 치료를 받아야 한다.

 

레이저치료로 호전이 어려워 보이는 흉이나 시간이 많이 걸리는 흉은 펀치절제술로 제거를 하고 함몰이 심하거나 피하조직과 유착이 심한 흉은 서브시젼을 통해서 콜라겐 섬유조직을 끊어내어준다.

 

서브시젼후 그 효과를 증가시키기 위해서 필러나, 스칼트라, 쥬베룩 같은 필러는 병행 하는 경우도 많다.

 

이후 레이저시술을 병행하게 되는데

흉의 깊은 뿌리까지 제거가 가능한 강력한 박피성레이저인 울트라펄스 CO2 레이저인 앙코르레이저와

비교적 얕은 부위의 흉의 굴곡을 완하시킬 수 있는 어븀야그프랙셔널 레이저등을 사용하며

레이저시술이 끝난 뒤에는 부작용을 줄이고 효과를 증가시키기위해서 위드윈만의 벨라스템, 벨라소닉시술을 병행한다.

고농도의 엑소좀이 함유된 벨라스템과 침투 초음파인 벨라팩트를 이용하여 피부에 유효한 성분을 다량 함유한 엑소좀 벨라스템을 피부 속 깊이 침투시켜주면 시술 후 흉터와 같은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빠른 회복을 도와 여드름흉터 치료 시술의 효과를 배가시킨다.

 

이플러스의 sublative(E2), 포텐자 레이저등을 필요시 병행하며 비박피성 레이저인 리써 Fx를 병행하는 경우도 많다.

 

즉 여드름흉터 는 하나의 치료방법으로 치료하기 보다는 여러종류의 흉이 복합적으로 존재하기에 여러치료방법들을 복합적으로 병행하여야 한다는 것이 위드윈의 여드름흉터 치료 철학이다.

 

여드름 흉터 치료의 경우 기존의 여드름 흉터 단일 치료 방식이 아닌 다중 치료 방식으로 접근해야지만 만족스러운 여드름 흉터 치료결과를 볼 수 있으며, 신체중에 민감한 피부인 만큼, 숙련된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과 상담 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드름흉터 치료는 한국에서 한 번 치료를 받는다고 단번에 좋아지지 않는다.

여드름 자체가 단기간에 치료하기가 힘든 질환이기 때문에 1~2개월의 방문기간 동안 효과적으로, 여드름과 여드름흉터의 원인을 찾아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근본적인 치료를 받길 바란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 위드윈피부과 여드름흉터 치료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