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이 젊어지는 손등주름 손등필러 손등레이저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손이 젊어지는 손등주름 손등필러 손등레이저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최근 손에 살이 너무 없거나, 손등의 피부주름이 심해 고민이신 분들이 상담을 받기 위해 많이 내원해 주시는데요

나이가 들면서 전체적으로 피부 콜라겐이 줄어들고 지방도 줄어드니 특히 손처럼 많이 사용하는 부분의 피부는 콜라겐 소실이 타 부위보다 빨라 뼈와 인대, 핏줄이 잘 비치기도 합니다.

게다가 탄력없이 늘어진 손등표피가 주름이 져 더 늙어보이는 효과를 가져오기도 하죠.

손등은 얼굴 다음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많이 보이는 부분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쓰이게 됩니다.

 

 

미세필러시술이 강점인 위드윈에서는 손등필러 인기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는 손등의 볼륨을 채우기 위해 손등필러 시술을 권해드리고 있는데요

필러는 그 종류가 다양하며 제조 회사마다 특징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많이 시술해 본 의사만이 미세부위 필러시술 시(목주름, 손등주름 등) 만족도 높은 결과를 끌어낼 수 있습니다.

볼륨을 위해 필러를 과하게 주입하는 것은 손의 움직임에 불편함을 줄 수 있으므로 적당한 수준에서 필러를 주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드윈피부과에서는 필러 단일시술보다는 손등 주름치료의 개념으로써 시간이 지날수록 콜라겐 재생을 스스로 할 수 있도록 스컬트라, 리쥬란등 각종 스킨부스터및 미세지방이식 또는 레이저 시술을 병행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미세주름에 특화된 튠레이저, 코악시폴라 핸드피스!

필러가 단기가 볼륨을 채워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다면 이제 손등주름이 다시 생기지 않게 꾸준히 관리하는 분야로 넘어가 봅니다.

위드윈에서 선택한 손등리프팅레이저는 ‘튠레이저 –  코악시폴라’가 있습니다.

지방층이 없는 손등이라는 특성을 이해한다면 가장 적합한 손등리프팅 레이저로는 튠레이저가 아닐까 싶습니다.

튠레이저는 10가지 핸드피스로 얼굴, 바디 부위에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부위에 개인의 따라 맞춤리프팅 프로그램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위드윈은 이 튠레이저를 이용해 손등주름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손등주름치료 [튠 – 코악시폴라]

코악시폴라 튠레이저는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해, 피부 진피층 콜라겐 재생과 활성을 위한 열에너지를 전달합니다.

눈가주름, 목주름 등 얇은 미세 주름및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위드윈피부과에서는 손등주름치료, 목주름치료, 눈가레이저로도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손등관리, 주름치료 뿐만 아니라 색소까지 한번에!

손등에 눈이 먼저 갈때는 자글자글한 주름도 있지만 얼룩덜룩한 검버섯들도 눈에 많이 띕니다. 피부과전문의가 진료하는 위드윈피부과에서는 주름치료 뿐만 아니라 손등 검버섯 제거, 색소치료를 함께 병행하여 진짜 깨끗하고 매끈한 손으로 재탄생시켜드립니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