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웨이브

소프웨이브

1.5mm~2.0mm 깊이에 초음파를 이용하여

눈가, 입가, 이마, 볼, 목주름 등 얕은 잔주름과 탄력, 피부결, 리프팅에 효과적인 소프웨이브!

 

소프웨이브, 유튜브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소프웨이브란?

소프웨이브는 양 볼, 턱, 목주름을 개선하는 탄력 리프팅 장비로,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 재생을 도와주고, 탄력 섬유 손실로 인한 표면을 메워주는 시술 장비로 기존 HIFU 방식과 달리 1.5mm의 깊이를 정확하게 공략하여 신경, 근육층의 손상을 최소화한 장비입니다. 표피 손상 없이 안전하게 피부탄력 개선 피부 표피층을 보호하면서 처진 중간 진피층에 에너지를 전달하는 놀라운 기술력으로 신경, 근육 지방 등 피부 구조에 부담감을 줄여 피부 탄력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신개념 초음파리프팅 소프웨이브 Sofwave

같은 초음파지만 기존 HIFU 와는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요?

<기존HIFU VS 소프웨이브>

기존 HIFU 경우 초음파를 한 곳으로 집중시켜 열점을 만드는 방식(돋보기로 먹지를 태우는 방식)으로 콜라겐 재생을 유도합니다.

기존 HIFU 작용원리와 달리 소프웨이브는 Synchronized Ultrasound Parallel Beam(SUPERB™) 으로 피부에 평행하게 1.5*4mm의 7개의 열기둥을 만들어 내는 방식입니다.

12MHz 초음파 에너지가 피부 표면에 균일하면서 정확하게 통과하여 콜라겐 재생을 유도합니다.

1.5mm 깊이에 생기는 7개의 열기둥으로 잔주름 타파!

소프웨이브의 하나의 열기둥은 대략 기존 HIFU 7개정도의 열점의 크기입니다.

즉, 소프웨이브 1샷은 울쎄라 1샷보다 대략 3-4배 이상 넓은 면적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기존 HIFU의 경우 특별히 처지는 부위, 지방이 뭉친 부위의 볼륨 감소에는 매우 효과가 좋지만

잔주름, 탄력, 피부결과 같은 전체적인 개선에는 약간 미약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잔주름과 탄력, 피부결 개선을 위해서는 1.5mm 주위의 중상부 진피 치료가 필요한데,

기존 HIFU 1.5mm 팁의 경우 1.5mm 중심으로 아래위로 쌀알 모양의 열점을 만들고 표피 냉각 기능이 없기에

표피손상(웰츠, Weltz)이 발생할 수 있어 널리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효과를 내기 어려웠습니다.

울쎄라, 써마지, 악센트프라임(튠페이스) 등도 마찬가지로 1.5mm 정도의 진피층에 강력한 에너지를 주는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소프웨이브는 표피냉각과 SUPERB를 이용하여 표피 손상없이 중상부 진피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특히, 눈가 입가 이마 볼 목주름과 같은 치료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얕은 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리프팅의 다양한 솔루션이 가능한 위드윈피부과!

그동안 치료가 어려웠던 1.5mm의 눈가, 입가, 이마, 볼, 목주름 등 얕은 주름부터 깊고 굵은 주름까지 환자의 개개인의 주름 상태에 따라 맞춤형 리프팅이 가능한 위드윈피부과에서 리프팅의 신세계를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