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생긴 튼살치료! 붉은튼살부터 흰튼살까지 위드윈피부과에서 치료해 보세요!

튼살치료

출산 후 생긴 튼살치료! 붉은튼살부터 흰튼살까지 위드윈피부과에서 치료해 보세요!

많은 임산부들이 출산 후 튼살을 없애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합니다.

튼살은 피부 진피층의 압구정콜라겐재생 과 엘라스틴이 손상되어 표피에 줄무늬로 피부가 트는 증상으로

초기엔 붉은색 선이 띠를 두른 것처럼 보이며 점점 피부 탄력을 잃게 되고 붉은 튼살에서 흰색 튼살로 변하면서 울퉁불퉁한 자국을 남기게 되죠.

시간이 지나 오래된 하얀튼살은 튼살오일이나 크림 등의 화장품으로는 완전히 튼살제거가 되는 것을 기대하기 힘들어 튼살없애는 방법을 찾아 피부과를 찾아주시는 환자분들이 많습니다.

강남 압구정 위드윈 피부과는 초기 튼살부터 하얀튼살까지 유형별로 치료하는 프로그램이 체계적으로 갖춰져 있습니다.

위드윈 피부과에서는 환자분의 튼살의 형태와 색상을 고려하여 알맞은 색소레이저, 혈관치료레이저, 비박피성 프락셔널레이저, 압구정콜라겐재생 을 도와주는 레이저를 복합적으로 사용하여 치료의 효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초기 붉은 튼살에 효과좋은 레이저>
초기 붉은 튼살의 경우에는 색소를 옅게 하기 위해서 DDR 이나 M22, 피코웨이 532 fusion, 포토나 등을 이용하여 치료 효과를 높이고 있습니다.

 

<깊어진 튼살에 탁월한 레이저>
튼살의 깊이가 깊을 경우에는 진피하부층까지 자극을 주어, 깊은 곳에서 새살이 차오르도록 효과를 주는 것으로 리써Fx, 울트라펄스 앙코르 레이저, 프로파운드 등의 장비를 사용하여 효과적인 치료를 합니다.

 

<튼살 레이저 후 피부재생력을 높여주는 벨라소닉+벨라스템>

튼살치료는 시술 후 자극이 생길 수 있는데 이때 벨라소닉을 이용해 관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벨라소닉은 관리 후 열감이 있거나 붉어진 피부, 세포막과 세포 사이에 미세한 떨림을 전달하여 면역강화 물질을 활성화시켜주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침투하여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주죠.

특히 벨라소닉에 탑재된 ‘벨라팩트’는 피부의 유효성분을 진피속까지 깊이 침투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벨라스템은 엑소좀이 95% 함유된 제품으로 보다 강력하게 피부문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벨라팩트를 이용해 이 벨라스템을 피부 속 깊이 침투시킨다면 빠른 피부재생효과와 함께 튼살치료 레이저의 효과를 배가시키는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