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악수술 후 처지는 피부와 튀어나오는 턱밑 침샘 등 어떻게 해결할까?

양악수술 후 처지는 피부와 튀어나오는 턱밑 침샘 등 어떻게 해결할까?

 

양악수술을 하고나면 피부를 받치고 있던 뼈와 근육 등이 수술과정에서 일부 사라지게 됨으로써 그 위롤 덮고 있던 피부가 늘어져 불독을 연상하게 하는 처짐 현상이 일어난다.
이와같은 볼처짐 현상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으로 써마지, 울쎄라, 프로파운드 등의 리프팅 레이저나 실리프팅 등의 시술을 추천한다.

 

 

 

써마지


써마지는 20년 이상 사용되면서 안전성과 효과가 보장된 시술이다.
피부 진피층에 고주파 열에너지를 가해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피부 탄력을 회복하고 새로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한다.

 

 

 

울쎄라

이중턱, 처진 피부, 주름개선 등의 시술로 잘 알려져 있으며 1.5mm, 3.0mm, 4.5mm 세 가지의 팁을 사용하여 진피층, 하부진피층, SMAS층 등 다양한 깊이를 치료하여 리프팅 및 피부탄력을 증대시킬 수 있다.

 

 

 

프로파운드


피부 속에서 원하는 열을 만들어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하는 장비로
양악수술 후 살처짐 뿐만아니라 자연스러운 볼륨까지 기대할 수 있는것이 특징.

 

 

 

실리프팅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면서 절개가 필요없는 시술로 무너진 턱선관리 시술 중 가장 인기가 있다.
환자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가장 큰 리프팅 효과를 낼 수 있는 실을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이 적합하다.
실루엣소프트, 엔코그로얄 외에 엔코그멀티, 엔스카폴드 등 여러가지의 실 종류가 존재한다.
너무 강력하게 당겨버리면 얼굴이 당겨져 커져보이고 밸런스가 흐트러져버리기 때문에 숙련된 의료진에게 시술받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침샘 보톡스

양악수술 후 얼굴의 지방과 근육이 빠지면서 침샘이 도드라져 보이는 경우가 있다.
대개 이 경우 침샘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단순히 살이 늘어졌다고 생각하여 근육과 지방을 빼는 다른 시술을 많이 받지만 큰 효과를 보기는 어렵다.
침샘보톡스는 침샘 부위에 정확히 보톡스를 주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침샘대비는 보통 본인이 발견하기 어렵기 때문에 턱이나 귀 주변이 볼록 튀어나왔을 경우에는 피부과전문의가 상주하는 피부과를 방문하여 자세한 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

 

 

 

피부가 처지는 원인은 다양하다.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피부노화로 인한 것일 수도 있고 다이어트를 무리하게 했을때 혹은 양악수술 후 필연적으로 찾아오는 볼살처짐 현상 등 다양한 원인이 있기 때문에 치료과정도 다양한 원인에 따라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치료방법이 적용되어야 효과가 좋을 수밖에 없다.
시술 전 반드시 본인의 얼굴 뼈 상태와 피부처짐, 피부 탄력, 수술에 대한 주의사항까지 세세하게 고려하여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