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글자글 눈가주름 종결! 아이바이써마지, 소프웨이브, E2, 튠아이까지!

자글자글 눈가주름 종결! 아이바이써마지, 소프웨이브, E2, 튠아이까지!

 

나이가 든 이후 피부 탄력 저하는 피할 수 없는 수순이다.

콜라겐 생성 자체가 줄어들기 때문이다. 콜라겐은 피부 탄력과 재생에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로, 누구나 나이가 들면서 콜라겐 생성이 줄면서 피부가 늘어지게 된다.

이를 완전히 막을 수는 없지만 최대한 늦추는 방법으로 피부과 시술이 존재한다.

인위적으로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탄력 저하를 방지하고 주름을 개선시키는 리프팅 시술이다.

 

그중 눈가 피부는 다른 곳보다 얇고 시술 부위가 좁기 때문에 리프팅 시술 시 많이 놓치는 부위이기도 하다.

다른 부위의 탄력이 더해졌으나 아직 자글자글한 눈가주름! 오늘 눈가주름을 제거할 다양한 시술 포인트를 알아보고자 한다.

 

 

 

눈가주름 추천 시술 1. 보톡스

눈가는 근육의 힘에 의해 웃을 때 생기는 주름이므로 이 근육을 살짝 마비시켜 주름이 생기는걸 방지한다.

눈가 근육을 정확히 알고 그 부위에만 살짝 시술 해야 일상생활에 무리 없이 자연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눈가주름 추천 2. 리쥬란힐러

근육에 의한 주름이 아닌 피부가 얇아서 처지고 약해져서 자글자글한 미세주름이 생긴 경우 리쥬란힐러를 추천한다.

리쥬란은 연어에서 추출한 DNA 성분으로 세포의 재생을 도와 눈밑 피부가 튼튼해지면서 주름이 개선되는 원리이다.

 

눈가주름 추천 시술 3. 눈가집중, 소프웨이브

소프웨이브는 1.5mm~2.0mm 깊이에 초음파를 이용하여 눈가와 같은 얕은 잔주름과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있다.

기존 초음파가 피부 속 깊은 곳에 도달하는 것을 장점으로 내세웠지만, 피부가 얇은 부위/지방이 없는 부위에는 큰 효과를 보지 못했다.

그 대안으로 나온 소프웨이브는 표피냉각과 SUPERB를 이용하여 표피 손상없이 중상부 진피를 치료할 수 있다.

특히, 눈가 입가 이마 볼 목주름과 같은 치료에 아주 효과적이다.

 

눈가주름 추천시술 4. 눈꺼풀리프팅, 아이바이써마지

눈을 감았을 때 안구를 덮는 눈꺼풀 부분. 이 부분의 탄력이 떨어지면서 눈꺼풀에 미세 주름이 생기고 눈을 떴을 때 안구를 덮어버릴 정도로 눈꺼풀이 처진다.

이 부분을 개선할 수 있는 리프팅레이저는 거의 유일하게 ‘써마지’이다.

눈가 전용 팁을 이용한 아이바이써마지는 안구는 보호하고 동시에 눈꺼풀에만 강력한 에너지 전달이 가능하다.

눈가주름만 집중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써마지는 노화된 콜라겐을 수축시키고 새로운 콜라겐을 생성시키는 역할을 해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시술 후 효과는 약 6개월까지 점진적으로 나타나며 수년간 지속된다.

 

눈가주름 추천시술 5. 튠아이

눈주름과 탄력을 위한 악센트프라임의 핸드피스들 중 한가지로 1mm 깊이까지 침투하여 콜라겐 재생과 활성화를 자극시켜 눈주위 주름을 개선할 수 있다.

이는 노화된 피부에 고주파를 이용하여 노화된콜라겐을 수축시키고 새로운 콜라겐의 생성을 유도하여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치료법으로 눈가 주름 눈밑 주름등 전체적인 주름을 자연스럽고 건강하게 개선해 주는 시술이다.

 

눈가주름 추천시술 6. E2 서블레이티브

RF(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한 프락셔널 시술로 잔주름 개선,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이며 다른 프락셔널 레이저보다 다운타임이 짧아 부담없이 받을 수 있는 시술이다.

눈가주름과 같이 얇은 주름을 개선시키는데 효과적이다.

 

 

 

눈꺼풀의 처짐, 노화는 완전히 막을 수는 없지만 최대한 늦추기 위한 방법으로는 시술이 존재한다.

절개를 포함한 수술적 방식을 활용할 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절개 과정 자체가 부담스러운 경우에는 절개의 과정을 포함하지 않는 시술적 방법을 활용할 수 있다.

압구정피부과, 위드윈피부과에서는 고객의 고민에 맞춰 다양한 시술 프로그램은 개발하고 있다.

앞서 설명한 보톡스, 리쥬란힐러, 소프웨이브, 아이바이써마지를 환자 피부 상태에 맞춰 안전한 주기로 시술하되 시술 효과를 단기간에 최대한으로 끌어내기 위해 적합한 강도로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위드윈피부과에서는 물론 효과도 중요하지만 안전성을 중요하게 생각 한다.

민감한 부위인 얼굴에 받는 시술이기 때문에 아무리 절개의 과정이 없다고 하더라도 난이도가 높은 편이므로, 시술에 앞서 자신의 외모적 특성과 처짐 정도, 건강 상태 등을 고려해 면밀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가장 우선시 하고 있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