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팻 지방 줄기세포 회춘술로 지방도 빼고 회춘해보자!

나노팻 지방 줄기세포 회춘술로 지방도 빼고 회춘해보자!

나노팻 지방 줄기세포 이식술은 추출한 지방에서 지방세포를 물리적으로 파괴시켜 그 속에 줄기세포, 엑소좀, 성장인자, 생리활성펩타이드, 사이토카인 성분을 추출하고 재이식시켜주는 시술이다.

지방조직을 포도나무에 비유를 하자면

기존의 지방이식(macrofat)은 나무에서 포도송이를 분리해서 옮겨 심는 것.

나노팻은 포도알(지방세포)을 하나하나로 분리하고 파괴시켜서 포도씨(줄기세포)와 포도즙(엑소좀, 성장인자, 생리활성펩타이드, 사이토카인 등을 함유)을 피부에 이식시켜 주는 것을 의미한다.

 

시술 과정은 손바닥 정도의 크기에서 지방흡입을 시행하고 약 10분~15분 정도 나노팻을 만들어피부내에 직접 주사를 하게 된다.

나노팻 자체는 살아있는 지방세포는 거의 없어서 볼륨을 주는 시술은 아니다.

나노팻 시술은 줄기세포를 포함하여 전구세포와 엑소좀, 사이토카인, 성장인자들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서 시술 후 수개월에서 수년까지 피부의 질을 향상시켜 주는 시술이다.

예전에는 줄기세포를 추출하기 위해서 수시간 이상의 시간이 필요했지만 나노팻은 시술 당일에 지방흡입과 나노팻 시술 두 가지가 동시에 시술이 가능하여 대략 1~2시간이면 모든 시술이 끝난다.

종합하자면 나노팻 시술은 불필요한 지방을 미니지방흡입으로 몸매도 교정하고 피부의 질 (quality of skin, 피부의 탄력, 표면의 균일함, 피부톤, 피부광택)이 전반적으로 좋아지게 하는 시술이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