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터걱정 필요없는 비절개이물질제거

흉터걱정 필요없는 비절개이물질제거

 

비절개이물질제거 수술은 이물질이 있는 경우 문제가 되는 이물질만 제거하는 수술이다.
무리하게 이물질을 제거하게 된다면, 정상조직까지 손상시켜 제거 후 피부가 함몰 되거나, 울퉁불퉁함, 처짐이 유발된다.
이런 문제점을 고려하여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을 충분히 연구한 병원을 찾아 시술 받는 것이 안전하다.
첫 번째 시술로 받은 상처, 두 번째 시술은 안전하고 깔끔하게 해결해야 평생의 흉터로 남지 않는다.

 

비절개이물질제거 케이스, 방치하다 심해져 오는 경우가 대부분
이물질이 체내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열이 나거나 시술부위가 붓는 증상이 발생한다.
하지만 일시적인 염증반응이라 생각하고 참고 견디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이렇게 방치된 부위가 지속적으로 붓고 뭉치는 느낌이 들기 시작하다 심한 경우 피부가 변색 / 괴사가 될 수 있다.

 

◆불법시술 부작용 : 정식 허가받지 않은 곳에서 얼굴에 어떤 시술을 한다는 것은 굉장히 위험하다.
시술허가가 나지 않으니 정상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곳이 대부분이다.
불법콜라겐, 파라핀, 액상실리콘, 공업용기름등이 체내에 유입되면 면역 반응이 일어나 부작용이 생길 수 있는 방법이 높다.

 

◆필러시술 부작용 : 정식 인증 받은 필러라 해도 너무 많은 양을 주입하거나 균일하게 주입되지않아 울퉁불퉁해진 경우, 체내의 거부 반응이 일어나 제거가 필요할 수도 있다.
주입된 필러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않아 제거 후 재 시술을 원하는 경우도 있다.

 

◆지방이식 부작용 : 지방이식수술 후 이식 받은 부위에 붓기가 오랜 기간 지속되거나, 울퉁불퉁함, 흘러내림, 딱딱함 등의 현상이 나타난 경우 이식한 지방이 생착되지 않아 부작용이 나타난 것이다.
석회화되어 딱딱해지기 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시술을 받을 후에는 특히 1주일 후 병원을 재방문해 시술 부위를 전문의료진이 보는 것이 중요하다. 그 사이에 느꼈던 불편감이 있다면 시술자에게 가감없이 말하고 이 후에도 시술받는 병원을 주기적으로 방문에 상태를 체크하는 것이 좋다.

 

 

흉터걱정 필요 없는 “비절개이물질제거”

이물질 제거 전 주입된 부위와 범위를 정확하게 확인한 후 제거해야 정상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초음파로 환자 피부 속 상태를 꼭 살펴보는 이유기도 하다.
위드윈피부과 이재봉원장(피부과전문의)는 ‘사전 치료계획을 철저히 한 후 정상소직 손상을 최소화한다는 목표로 시술한다면 큰 절개 없이, 비절개로도 이물질을 깨끗이 제거할 수 있다.’ 라 했다.

 

비절개지방이식, [베이저2]
절개를 통해 조직에 스며든 지방을 제거하면 지방은 제거되지만 흉터가 남고 정상조직까지 제거되어 피부가 함몰되거나 울퉁불퉁함, 처짐이 유발될 수 있다. 이물질을 제거하는 과정에서 조직 손상이 없고, 미용적 측면까지 고려한다면 ‘비절개’ + ‘레이저’를 이용한 이물질제거가 추천된다.

 

이물질을 녹여서 배출하는, 베이저2
제거해야 하는 이물질을 녹일 수 있는 레이저와주사요법으로 이용하여 이물질 제거, 흉터가 남지 않고 일상복귀기가 빠른 편이다.
지방흡입에 사용되는 베이저2는 지방을 액상화하여 흡입하기 때문에 미세한 시술이 가능하며 동시에 원하는 만큼 많은 양을 뽑을 수 있다. 이 점을 활용하여 이물질제거에 접목시켜 시술한다면 절개없이 비절개로 이물질을 깨끗이 제거할 수 있다.

 

▶강약이 반복되는 초음파 방출
▶체내 이물질 액상화
▶캐뉼라를 통해 부드럽게 흡입
▶피부와 조직이 다시 달라붙음
▶이물질 제거와 동시에 리프팅/탄력에도 탁월한 효과
▶멍/붓기/흉터커짐 방지

 

베이저2는 주변조직에 손상을 주지 않고 얇은층 뿐만 아니라 깊은층까지 투입하여 다양한 부위에 매끄럽고 세심하게 이물질제거가 가능하다.

 

 

비절개이물질제거 후, 개선까지

이물질제거는 시술 전부터 후관리까지 케어가 많이 필요한 시술 중 하나이다.
얼굴에 채워져 있던 물질을 제거하니 시술 후 함몰, 꺼짐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위드윈피부과에서는 이물질 제거 후 심미적 개선까지 함께 시행하고 있다.
제거 시술만 하는 것이 아니라 제거 후 다시 안전한 시술을 더해 이전보다 나은 결과를 만들어 낸다.
진정한 원상복구는 이물질제거뿐만 아니라, 개선까지 더해 한 번의 시술로 환자에게 만족감까지 선사하는 것이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