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트라 와 쥬베룩 어떻게 다를까?

스컬트라,쥬베룩,PLLA,PDLLA,압구정피부과,위드윈피부과,피부과전문의,강남스컬트라,강남쥬베룩

스컬트라 와 쥬베룩 어떻게 다를까?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 피부 속 콜라겐과 지방이 감소하여 피부의 탄력을 잃게 된다.

얼굴의 볼륨을 살리기 위한 시술로 스컬트라와 쥬베룩 시술을 고려하는 사람이 늘고있는 가운데

스컬트라쥬베룩은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알아보자.

 

<PLLA 타입의 스컬트라>

스컬트라는 콜라겐 생성 촉진제인 PLLA 성분을 피부에 직접 주사하여 얼굴의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유도해 팔자주름, 볼 패임 등을 개선할 수 있다.

스컬트라는 일반적인 필러와는 다르게 가루로 존재하는데 이 가루를 물에 희석하여 피부 내에 주사하게 되면 물은 하루 이틀 사이에 흡수되고 가루만 피부 내에 남게 된다.

이때 스컬트라 가루가 한달정도 지나면서 이물반응을 일으켜 가루(스컬트라) 주위를 콜라겐이 둘러싸게 된다.

이는 개개인에 따라서 스컬트라 가루가 좁쌀크기, 쌀알크기, 콩알크기로 커지게 되는데 이렇게 콜라겐이 생성되면 탄력도 증가되고 볼륨도 증가되게 된다.

스컬트라의 가장 큰 부작용이 피부가 얇은 부위에 주사하게 되면 결절처럼 보일 수 있어 피부의 얕은층 보다는 피부 속 깊은 층에 시술하는 것을 권유한다.

 

<PDLLA 타입의 에스테필, 쥬베룩>

쥬베룩은 자가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PDLLA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입자가 작고 성분 자체가 훨씬 부드러운 쥬베룩은 피부의 얕은 층에도 주사가 가능하며 피하결절의 발생 염려도 적은 편이다.

콜라겐의 형성 능력이 PLLA 타입에 비하여 조금 약한 반면 안전하게 시술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컬트라 와 쥬베룩은 적용과 효과 면에서 분명한 차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개개인에 맞는 적합한 시술을 찾아 시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스컬트라,쥬베룩,PLLA,PDLLA,압구정피부과,위드윈피부과,피부과전문의,강남스컬트라,강남쥬베룩

 

스컬트라 는 바위로 치면 화강암(왼쪽사진참고)처럼 단단하고 각이 져있어서 콜라겐 자극효과가 강력한 반면 결절 생성의 위험성이 있고

쥬베룩 은 현무암처럼 둥글둥글하며 안에 구멍이 숭숭 나있어서(오른쪽사진참고) 콜라겐 자극효과는 스컬트라에 비해 떨어지지만 부작용의 위험성이 적다고 볼 수 있다.

볼륨감, 탄력, 리프팅을 위해서는 강력한 콜라겐 자극 효과를 주는 PLLA타입의 스컬트라를 추천하고

안전하게, 얕은 피부층의 잔주름 및 탄력개선을 위해서는 PDLLA타입의 쥬베룩, 에스테필 등을 추천한다.

위드윈피부과 에서는 18여년 전부터 히알루론산 필러와 스컬트라를 개개인에 적합하게 맞춤형으로 사용해왔으며 최근 여러병원에서 **주사 **주사 등등으로 변형이 되어 널리 사용이 되고 있다.

위드윈만의 노하우가 담긴 스컬트라 쥬베룩 시술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

또한 리프팅레이저와 병행하면 잔주름과 탄력을 집중 치료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