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압구정 엔코그로얄 실리프팅 잘하는 위드윈피부과!

강남 압구정 엔코그로얄 실리프팅 잘하는 위드윈피부과!

“당기세요! 한번도 처지지 않았던 것처럼”

실리프팅은 피부 속으로 실을 넣어 늘어진 피부를 끌어올리는 개념의 시술이다.

나이가 들수록 얼굴살이 처져 점점 넙데데해지고 윤곽이 무너지는 사람에게 실리프팅은 간단하면서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어 손꼽는 시술이다.

하지만 너무 당기기에만 치중한 시술은 오히려 얼굴을 더 크게 보이게 할 수 있다.

실리프팅 시술 20년 이상 경력의 위드윈피부과 이재봉원장은 ‘당기기’에 집중하지 않는다.

예를들어 광대뼈가 도드라진 사람의 피부를 위로만 당긴다면 턱라인은 날렵해졌을 지언정 광대가 커져 얼굴이 더욱 커지는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이런경우에는 적절히 꺼진 부위로 피부조직을 재배치한다는 느낌으로 시술 디자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실이 진피층에서 분해되는 과정에서 볼륨감이 올라와 후에 볼륨이 더해질 부분까지 생각해 알맞게 디자인 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양한 실을 보유한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얼굴의 다양한 근육, 고민에 따라 환자에게 필요하고 또 맞는 실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

내 피부타입에 따라 시술위치에 따라 맞춰 실을 선택하여 시술한다면 10개 실을 사용해도 50개 실을 넣은 듯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때문에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에서는 여러 종류의 다양한 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단일 실로만 시술하는 것이 아니라 개선하고자 하는 목표부위마다 다른 실을 맞춤으로 사용하고 있다.

무조건 새로운 실을 원하는 것이 아니라 오랜 노하우가 축적된 임상겸헝을 바탕으로 최상의 효과를 낼 알맞은 실을 사용한다.

 

실리프팅으로 당기고 꺼진 피부는 볼륨 시술로 채우자!

처짐은 실리프팅 으로 해결하고 꺼짐은 필러나 스컬트라, 스킨부스터 시술로 보완할 수 있다.

여기에 리프팅 레이저까지 주기적으로 시술해준다면 시술효과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실리프팅에 대해 더 자세히 궁금하다면? (클릭)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