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골드PTT 위드윈필 다양한 맞춤형 레이저까지 여드름치료 의 다양한 솔루션!

여드름 골드PTT 위드윈필 다양한 맞춤형 레이저까지 여드름치료 의 다양한 솔루션!

 

외부 활동이 급격하게 늘어난 요즘, 많은 이들이 피부에 대한 관심이 급격하게 늘어나기 시작했다.

특히, 외부 마스크 해제가 됨으로써 밖으로 노출되는 피부 상태에 대해 가장 민감하게 생각하고, 그에 따른 고민도 이만 저만이 아니다.

 

여드름은 꾸준한 피부 관리를 하지 않으면 노폐물로 인해 모낭이 막히게 되면서 자주 발생한다.

여드름을 방치했다가는 심한 염증으로도 발현되기도 하고, 잘못된 여드름 압출 방법으로 인해 여드름 흉터가 생기기도 한다.

 

피부과전문의가 진료하는 위드윈피부과에서는 청소년, 성인 여드름에 대해 수많은 고민을 하고 다양한 관리 방법을 연구해왔다.

위드윈피부과에서 현재 가장 많이 사용되는 시술 및 관리 방법으로는 골드PTT와 위드윈필을 이용한 치료 방법을 가장 우선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골드PTT는 특수한 파장의 빛에만 반응하는 골드물질을 피부에 도포하여 빛을 조사하면 골드가 선택적으로 열을 발생시켜 피지선을 파괴시키는 원리로 여드름치료에 효과적이다.

 

위드윈필은 과다 분비된 피지의 노폐물과 모공에 쌓여있는 노폐물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피부관리필링으로 표피층과 모공 내에 쌓여서 탈락되지 않는 각질들을 제거시켜줌으로써 세포 주기를 활성화 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주성분은 천연 허브 추출물과 항산화 물질의 작용으로 세포의 산화환원상태(cell redox potential status)를 개선시켜준다.

또, 세포의 환원력이 좋아지며 염증반응을 줄여준다.

 

위드윈피부과에는 여드름 케어와 함께 병행하면 좋은 시술과 다양한 레이저 장비를 많이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잠깐동안 좋아진 피부에 방심하지 말고 여드름 치료를 위한 꾸준한 계획을 세우는 것을 추천한다.

 

여드름치료는 피부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본인의 피부 타입에 대한 명확한 진단을 받은 후 현재 피부의 상태와 가장 적합한 치료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평소에 가지고 있던 피부에 대한 콤플렉스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가만히 방치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피부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주기적으로 피부과를 방문하여 점검하는 것을 추천한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