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턱 고민에 윤곽주사 N회차, 효과 없다면 보세요! 강남 압구정 브이올렛

브이올렛,이중턱지방제거(위로올리기),이중턱지방흡입,이중턱프로파운드,이중턱레이저,이중턱베이저,이중턱볼살지방흡입,이중턱윤곽주사,이중턱파괴,이중턱미니스피드,이중턱살,압구정피부과,위드윈피부과,피부과전문의

이중턱 고민에 윤곽주사 N회차, 효과 없다면 보세요! 강남 압구정 브이올렛

연신 뉴스에스 거리두기 해체서부터 마스크의무화 해지에 대해 보도하는 와중, 마스크 속 이중턱을 숨겨왔던 사람들에게는 마냥 반갑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중턱이 고민이신분들은 윤곽주사, 아큐주사, 지방분해주사 등 많이 맞아봤을 것입니다.

하지만 반짝 2주 정도 효과가 유지되는 듯하나 다시 원상복구… 다시 찾은 병원에서는 최소 3회 이상의 윤곽주사를 꾸준히 맞으라 권하기도 합니다.

반복되는 윤곽주사 시술에 효과가 의심된다면, 이제는 브이올렛주사에 주목해 보세요.

 

 

국내 유일, 특허받은 이중턱주사 브이올렛

2018년 미국FDA로부터 이중턱 지방파괴 효과를 승인받은 ‘벨카이라주사’들어보셨나요?

안전하고 확실한 이중턱 개선 효과로 인기반열에 오르나 싶었지만 1회 100만원을 호가하는 비싼 가격에 소비자들이 주저하게 되었고 벨카이라 동일 성분으로 한국에서 브이올렛 주사가 그 바턴을 이어받았습니다.

바이올렛주사는 국내 식약처 유일 턱밑 지방개선 효과를 승인받았으며 가격도 벨카이라 주사에 비해 훨씬 저렴하여 출시와 동시에 많은 환자, 피부과전문의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실제 한국인 대상으로 시행한 임상연구에서 71.6%가 이중턱 지방감소 효과를 보였으며 치료 효과 역시 오래 지속되어 반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윤곽주사VS브이올렛 주사

윤곽주사는 지방을 파괴하는게 아니라 지방의 크기를 줄이는 것으로 세 포수 감소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따라서 시간이 지나면 쪼그라들었던 세포가 다시 커지기 때문에 유지기간이 2주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브이올렛 주사는 지방파괴로 반영구적인 효과를 보입니다.

지방세포 수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기존 윤곽주사로 보기 힘든 시술전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윤곽주사와 달리 스테로이드를 사용하지 않는 제품으로 피부꺼짐, 탄력저하등의 부작용에 대해서도 벗어날 수 있습니다.

 

 

윤곽주사 시술 후 피부처짐 ‘부작용 걱정없는 바이올렛‘

이중턱 시술 환자들이 많이 걱정하는 부작용 중 하나가 시술 후 탄력 저하로 인한 피부처짐입니다.

브이올렛은 지방 세포가 파괴되면서 콜라겐을 만들어내는 섬유아세포가 증식하고 콜라겐 합성을 유도해 지방 파괴뿐만 아니라 턱 부위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중턱, 지방의 문제가 아닐 수 있습니다.

위드윈피부과의 다양한 이중턱 개선 솔루션!

 

 

이중턱개선의 선두,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이재봉원장은 하루에도 수십명의 이중턱 개선 시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턱부위의 군살을 제거하고자 찾아오시지만 상담과정에서 본인의 피부문제나, 골격/근육의 문제를 찾아 바르게 개선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이중턱의 원인은 일반인들이 거울을 보면서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반복되는 윤곽주사, 지방분해주사로도 효과가 없었다면 지방의 문제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피부가 너무 처져있는 경우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얼굴 윤곽이 무너지기 시작할 때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것이 바로 이중턱입니다.

처진 피부를 끌어올리고 전체적으로 피부의 탄력을 올려주는 시술이 필요한데 위드윈의 대표적인 시술로는 프로파운드, 울쎄라, 실리프팅을 적절히 사용한다면 피주처짐 개선과 함께 치료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본래 아래턱 뼈가 작은 경우(무턱)

흔히 아시는 ‘무턱’의 경우입니다.

아래턱뼈 자체가 뒤에 위치하거나 크기가 작아 턱이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무턱의 경우엔 위드윈피부과에서는 턱라인필러를 통해 턱의 윤곽을 만들어주고 동시에 전체적인 얼굴형의 윤곽을 잡아줍니다.

 

#과도한 침샘이 발달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 턱 아래에는 턱밑샘이라는 침샘이 있습니다.

이 부위가 과도하게 발달되면 육안으로도 잘 보일 뿐만 아니라 땡땡해져 이중턱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이런분들은 침샘을 줄이기 위한 보톡스로 해결할 수 있으나 침샘보톡스는 잘못 맞았다가는 침분비가 줄어들거나 밥을 삼키기 어려운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 경험많은 전문의에게 상담 받은 뒤 시술 받는 것이 좋습니다.

 

 

위드윈피부과에서는 항상 최신의 의료기술을 선도하지만 ‘최신’만 고집하지 않고, 환자의 현재 상태에 맞춰 최상의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시술을 권하고 있습니다.

안전을 기반으로 하여 ‘내게 꼭 필요한 시술만 권하는 정직한 진료’라는 일념하나로 꼼꼼하게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내 이중턱 고민,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피부과전문의와 상담하세요.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