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윈피부과의 다양한 레이저로 나에게 딱 맞는 맞춤형 리프팅!

리니어펌,악센트프라임,울쎄라,써마지,써마지FLX,프로파운드

위드윈피부과의 다양한 레이저로 나에게 딱 맞는 맞춤형 리프팅!

 

슈링크와 울쎄라는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를 통해 근막층(SMAS)까지 침투시켜 dot형태의 열 응고점을 만든 뒤 콜라겐 재생을 촉진시켜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리니어펌은 트랜스듀서에서 출력된 접속형 초음파 에너지가 라인(line)형태의 열작용으로 조직에작용하여 지방세포의 파괴와 새로운 콜라겐 생성을 촉진 시켜주는 리프팅이다.

7가지의 카트리지로 진피상층, 진피층, 근막층(SMAS) 등 다양한 피부 깊이에 섬세하게 에너지를 전달이 가능하여 응고존을 형성함으로써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며 탄력리프팅, V라인, 얼굴 주름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7가지 종류의 카트리지는 리프팅 시술 시 환자의 니즈에 맞게 맞춤형 시술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피부 타입이나 두께에 맞춰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리니어펌은 얼굴 전체적인 탄력을 원하시는 분, 처진 얼굴이 고민이신 분, 특히 통증 없이 시술 후 곧바로 일상생활으로의 복귀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시술이다.

 

위드윈 피부과에서는 리프팅을 위한 시술로 써마지, 악센트 프라임의 튠, e-plus, 프로파운드와 같은 고주파레이저 뿐만 아니라 울쎄라, 리니어펌의 초음파 장비도 있다.

이들은 모두 얼굴의 늘어진 살과 얼굴라인을 개선하고 리프팅할 수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하지만 통증이나 붓기가 조금씩 다르며 사람마다 다른 피부 두께 때문에 환자마다 본인에게 꼭 맞는 더 적합한 시술이 있을 수 있다.

그렇기에 좋은 결과를 위해서는 환자에게 맞는 맞춤 리프팅 시술이 필요하다.

리프팅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와 경험이 있는 피부과전문의의 충분한 상담 후 시술을 받는다면 만족스러운 시술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