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KOREA DERMA 코리아더마, 이재봉원장님 강연 소식 안내!

2021 KOREA DERMA 코리아더마, 이재봉원장님 강연 소식 안내!

 

2021년 11월 7일 온라인으로 열린 국제 피부과 학술대회인 KOREA DERMA 2021 에서 위드윈피부과 이재봉 대표원장님의 강연이 있었습니다.

 

이날 이재봉 원장님께서는 위드윈피부과 에서 시행하는 바디 컨투어링 노하우에 대해서 발표하셨는데요

침습적인 방법으로 지방세포, 결합조직, 근육층을 고려한 베이저를 이용한 지방흡입술

비침습적인 방법으로 진피, 지방세포, 결합조직에 열에너지를 전달하여 바디라인 완성에 시너지 효과를 내는 40.68MHz 악센트프라임 고주파 장비와 근육을 만들어주는 EMS 장비에 대해서 강의하셨습니다.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에서는 효과적인 바디컨투어링 시술을 위하여 베이저2, 악센트프라임, 코어스컬프 등의 장비를 이용하여 환자 개인에게 맞는 1:1 맞춤형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셀룰라이트와 지방을 녹여 흡입하기 좋은 상태로 만든 후 지방만 제거하는 베이저2 지방흡입술

무려 9가지 이상의 핸드피스를 보유하고 있어 바디 피부 타이트닝 및 바디라인 개선이 가능한 악센트프라임

강력한 자기장으로 복부와 허벅지 그리고 특히 엉덩이와 같은 신체 부위의 지방을 태우고 근육을 생성함과 동시에 강화시키는 것을 도와주는 코어스컬프 까지!

 

위드윈피부과의 지방흡입, 악센트프라임, 코어스컬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글자를 클릭하시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