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파 써마지 vs 초음파 울쎄라 리프팅, 어떻게 다를까?

울쎄라,써마지,써마지FLX,강남울쎄라,압구정울쎄라,강남써마지,압구정써마지,연예인리프팅,리프팅레이저,리프팅잘하는곳,강남리프팅,압구정리프팅,강남피부과,압구정피부과,피부과전문의,위드윈피부과,압구정3번출구,이재봉

고주파 써마지 vs 초음파 울쎄라 리프팅, 어떻게 다를까?

처진 피부, 떨어진 탄력의 고민으로 피부과를 찾는 사람마다 효과보는 시술이 다양하다.

탄력이 고민된다면 울쎄라 같은 초음파 시술을 권유받기도, 고주파인 써마지 시술을 권유받기도 한다.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의 탄력 리프팅 레이저!

 

피부는 복합적이며 조밀한 탄력섬유망을 가지고 있다.

외부로 노출되어 있는 조직이다 보니 다른 부위보다 더욱 쉽게 탄력섬유가 변성되고 감소되어 노화가 빠르고 그 변화가 눈에 쉽게 띈다.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게 되면 피부를 보호하는 그물망이 느슨해지고 그 틈을 타 수분이 빠져나가게 된다.

이렇게 되면 피부가 건조해지기 시작해 얼굴 전체적으로 얇은 잔주름이 발생한다.

또한 피부 내 콜라겐 섬유구조가 변성되어 탄력이 부족한 부분에 노쇠한 안면근육이 잘 받쳐주지 못해서 처지는 주름 등이 발생된다.

이 처지는 주름을 다시 원위치로 끌어올리는 시술이 리프팅 시술이다.

 

탄력이 떨어진 피부는 처지고 늘어저 윤곽이 무너지기 때문에 리프팅 시술이 필요하다.

피부가 얇은 경우 탄력만 개선해도 얼굴 선이 선명해질 수 있지만, 피부가 두껍고 탄력도가 많이 떨어진 사람의 경우 늘어진 살을 위로 올려붙이는 별도의 리프팅 시술이 필요할 수도 있다.

 

탄력레이저 대표 써마지’, 리프팅레이저 대표 울쎄라

피부의 전체적인 탄력개선에 효과적인 써마지

 

 

 

써마지의 원리를 쉽게 생각하면 다리미와 같다.

열로 옷의 주름을 피는 것과 같이 피부표면의 주름을 고주파 열을 이용해 자극한다.

써마지의 특징적인 기술은 피부표면의 화상을 입히지 않고 피부 깊숙한 곳에 열자극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표피손상 없이 시행하는 비수술 방법 중 가장 효과적이라 알려졌으며 각종 학술에서도 그 효과를 인정받은 몇 안되는 기기이다.

 

써마지는 피부 하부층에 자극을 주어 피부가 전체적으로 당겨지게 만든다.

자극을 받은 피부는 처음엔 콜라겐 수축을 하고 시간이 흐르면서 새로운 콜라겐을 만들어 내어 피부를 더욱 탄력있게 만들어 준다.

참고로 콜라겐을 재형성하여 피부 탄력을 형성하는 시술은 고주파 전달이 얼만큼 깊이 되느냐에 달려있다.

써마지는 보다 깊은 곳까지 피부를 수축시킬 수 있으므로 단연 대표 고주파 레이저로써 자리매김 한 것이다.

 

정확한 열응고점으로 피부를 리프팅하는 울쎄라

 

 

 

울쎄라는 대표적인 ‘초음파’ 치료기기이다.

기계적인 힘을 전기적인 힘으로 변환하는 원리를 이용한 것으로 지구상에 존재하는 물질 중 아주 작은 힘으로 에너지변환을 하기 때문에 고효율적 작용이라 할 수 있다.

초음파치료기는 대부분 1초에 백만번 진동한다.

사람이 이 진동을 느낄 수 없기에, 사실 의심하는 사람이 꽤 많다.

이 초음파치료기는 아주 작은 물리적 진동을 이용하여 진동간격없이 피 속으로 깊숙이 진동을 전달하기 때문에 통증완화에도 효과적이다.

울쎄라는 이 음파를 피부속에 보내주고 원하는 부분에 집속(포커싱)시켜 열에너지 발생시키는 원리이다.

안정적으로 열을 전달하여 응결점을 형성한다.

이런 자극으로 탄성을 잃은 근막을 수축시켜, 외관상으로 무너지 부위의 확실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게다가 울쎄라의 경우 선명한 영상장치를 통해 피부 속을 직접 보면서 진단 후 응고점이 제 위치에 조사되고 있는지 확인하면서 시술이 가능하여 훨씬 안전하고, 효과적인 결과가 나타날 수 있다.

 

앞서 언급한 울쎄라와 써마지는 모두 식약청의 허가를 받은 기기로 안전성과 그 효과에 대하여 입증된바이며, 일상생활의 복귀도 빠르기 때문에 직장인들이나 주부들도 선호하는 시술법이다.

하지만 사람마다 윤곽이나 피부타입이 다르므로 개인에 맞는 자연스러운 리프팅시술을 하기 위해서는 시술 경험이 많은 피부과전문의의 노하우가 중요하고, 환자의 나이와 상태에 따른 다양한 치료법을 선택하는것이 만족스러운 탄력 리프팅 치료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는 울쎄라와 4세대 써마지 FLX의 기기를 모두 보유중에 있으며,

써마지의 경우 현재 이벤트 가로 진행할 수 있으니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 및 전화 부탁드립니다.

 

→ 울쎄라 자세히 알아보기

→ 써마지FLX 자세히 알아보기

→ 위드윈피부과 이벤트 알아보기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