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두 번 시술이 가능한 문신제거레이저,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하루에 두 번 시술이 가능한 문신제거레이저,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압구정 위드윈피부과는 문신제거시술 피부과로 잘 알려져 있다.

눈에 띄는 타병원과의 차별점은 바로 여러 레이저 장비 및 시술 노하우를 이용하여 문신을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는 점이다.

 

 

문신은 자연적으로 생긴 색소침착과 달리 색소를 주입하여 인위적으로 만들어 냈기 때문에 문신제거를 위한 레이저 장비와 시술 노하우가 없다면 주변 피부조직의 손상위험이 크다.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는 여러 특화장비를 다수 보유하여 문신의 크기와 형태, 깊이, 피부상태에 맞춰 섬세한 시술이 가능하고 치료 효율을 높여 시술횟수와 통증을 줄여 더욱 만족스런 시술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압구정위드윈 피부과는 다양한 색소 문신, 다양한 부위에 새긴 문신, 넓은 면적의 문신까지 커버하여 제거 할 수 있는 레이저를 보유하고 있다.

큐스위치레이저, 피코레이저, 울트라펄스 Co2 앙코르레이저(Co2프락셔널레이저), 마이크로니들링등을 적절하게 병행하여 시술하기 때문에 환자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진다.

 

 

문신제거는 문신 부위, 색소의 종류, 주입층, 문신 받은 후 얼마나 지났는지에 따라 시술 횟수가 달라진다.

눈썹문신은 흑백문신이 일반적이며 부위가 작기 때문에 5회~7회정도가 일반적이며 진피 내 불규칙하게 자리잡은 색소를 꼼꼼히 깨부셔야 하기 때문에 피부과전문의와 한 회 한 회 시술 경과를 정확히 확인하여 레이저를 선택하고 맞춰 치료하는 것이 좋다.

 

 

하루에 두 번 시술이 가능한 위드윈피부과의 특수약물치료!

 

 

문신제거 시술을 도중에 포기하는 이유는 치료횟수에 있다.

일반적으로 4주-8주 간격으로 10회이상을 시술하는 문신제거레이는 단기간에 효과를 보긴 어렵다.

하지만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는 큐스위치 레이저 시술 후 특수약물을 사용하여 피코레이저를 한번 더 시술하기 때문에 한번에 두 번 치료하는 특별한 노하우로 기존 문신제거보다 훨씬 빠른 치료가 가능하다.

이재봉원장은 앙코르레이저 – 큐스위치레이저 – 특수용액 – 피코레이저 – 마이크로니들링 순서로 문신제거를 하는데, 이 방법은 한 번에 두 번 치료는 물론, 피부 재생능력을 극대화해 빠른 기간에 레이저 치료를 완료 할 수 있다.

 

문신제거의 핵심은 문신 색소를 얼마나 정교하고 빠르게 부수어 빼내는가 이다.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는 532.730.1064nm 의 다양한 파장을 가진 프리미엄 장비를 이용하여 오래된 단색문신부터 다양한 컬러문신까지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