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레이저, 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오래 유지하기 위한 봉원장님만의 비법 대 공개!

피부과레이저치료,피부과레이저,연예인레이저,연예인피부과,연예인피부관리,유명한피부과,강남피부과,압구정피부과,위드윈피부과,피부과전문의,이재봉

피부과레이저, 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오래 유지하기 위한 봉원장님만의 비법 대 공개!

 

 

깔끔한 인상과 단정한 외모를 위해서 피부과레이저 시술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피부과만 다니면 피부고민이 해결될 것이라는 생각은 큰 오산이죠.

시술 후 꼼꼼한 사후 관리가 따라줘야 피부과 레이저 시술 효과는 높아지고, 예상치 못했던 부작용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습니다.

피부 치료만큼 중요한 것은 시술 후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피부과레이저, 시술 기간을 얼마나 둬야 하나요?

 

피부 문제에 따라 추천되는 레이저는 수십가지가 넘습니다.

그리고 레이저 종류에 따라 시술 간격, 추천되는 시술횟수도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 토닝레이저의 경우 1~2주 간격으로 10~15회 정도,

프락셀의 경우 2~3주 간격으로 3~5회 정도,

프로파운드와 같은 강력한 리프팅의 경우 6개월 ~ 1년 간격으로 약 1회 정도 시술을 받으면 개선효과가 큽니다.

하지만 이 정도는 일반화 된 정도로, 피부과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에 따라 피부타입별로 레이저 선택부터 레이저 횟수, 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피부과레이저 후, 부작용이 잘 생기는 피부가 있다?

 

피부에는 표피와 진피층을 나누는 얇은 막이 존재합니다.

이것을 ‘기저막’이라고 하는데, 이 기저막에는 멜라닌세포가 분포해 있습니다.

이 기저막을 강한 레이저로 잘못 쏘거나, 피부노화로 인해 기저막이 약해져 있을 때는 멜라닌 세포가 표피쪽으로 올라올 수 있습니다.

대부분 강한 레이저에 의해 홍반, 색소침착의 부작용이 나타나는 이유가 이 때문이죠.

그렇기에 레이저 시술 후 위드윈 애프터케어를 통해 피부 기저막까지 유효성분이 흡수 될 수 있는 전문 관리 시술이 중요합니다.

레이저 후 관리시술이 제대로 된다면 부작용이 크게 와닿을 수도, 레이저 시술의 효과를 볼 수도 있습니다.

 


레이저 통증, 더 잘 느끼는 피부가 있다?

 

통증을 느끼는 정도, 참는 정도가 사람마다 다르기도 하지만 피부상태에 따라서도 통증을 더 잘 느끼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드름 흉터 등 새살이 돋은 지 얼마 안된 부위나, 피부가 너무 얇은 경우 같은 레이저를 조사해도 통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레이저 시술 후 진정·보습의 관리가 필수로 더해져, 피부장벽 개선에 힘을 쏟아야 합니다.

 

 

 

피부과레이저 시술 후 추천하는 애프터케어 첫째, ‘벨라소닉

피부과레이저 시술 후에는 화끈거림이나 흉터, 딱지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즘 레이저 기술이 발달하면서 딱지, 통증등이 적어졌다 해도 눈에 보이지 않는 피부손상이 있기 때문에 시술 후 이 자극을 진정시키면서 피부재생을 돕는 유효성분이 피부 속 깊숙이 침투시킨다면 시술의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습니다.

벨라소닉은 저주파,고주파 초음파 케어를 통해 피부 조직을 느슨하게 해, 약물 침투력을 높입니다. 특히 시술의 통증이나 자극이 거의 없어 피부시술 후 관리로 안성맞춤입니다.

 

→ 벨라소닉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레이저시술 후 추천하는 애프터케어 둘째, 벨라스템&엑소좀

벨라스템에는 95%의 활성된 엑소좀이 고농축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소좀은 세포노화를 억제할 수 있는 줄기세포 성분으로써 피부, 모발의 재생과 성장을 빠르게 유도합니다.

앞에서 말한 벨라소닉에서 침투초음파인 벨라팩트와 함께 피부에 도포하여 진피속으로 침투시킨다면, 시술 후 피부재생·콜라겐 재생 등에 눈에 띄는 효과를 보입니다.

 

→ 벨라스템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레이저시술 후 추천하는 애프터케어 셋째, 벨라룩스

 

여드름치료나 각종 색소레이저 후 마지막 관리 단계에 추천되는 관리입니다.

원리는 특정 LED빛을 피부에 집광하여 피부를 개선시키는 것입니다.

벨라룩스는 레이저 후 피부손상 뿐만 아니라, 노화치료, 대상포진치료 등에도 효과가 검증되었습니다.

벨라룩스는 피부과 전문의가 직접 개발에 참여, 임상시험을 실시한 LED치료기기로 그 효과를 신뢰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벨라룩스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홈페이지 : www.widwinskin.com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