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뚝지방흡입 과는 다른 방법으로 팔뚝살에 효과적인 미니스피드

팔뚝지방흡입,강남피부과,압구정피부과,미니스피드,악센트프라임

팔뚝지방흡입 과는 다른 방법으로 팔뚝살에 효과적인 미니스피드

팔뚝지방흡입 과는 다른 방법으로 팔뚝살에 효과적인 미니스피드

 
어느덧 성큼 여름이 코앞에 다가왔다. 단기간에 팔뚝지방흡입 으로 사이즈를 줄이기 위해 피부과를 찾는 사람도 늘어났다. 특히 팔뚝지방흡입을 찾는 사람은 빠르고 쉽게 특정 부위의 지방을 없앨 수 있다는 장점에 매혹되기 마련이다. 하지만, 팔뚝 지방흡입이 안전한 시술이기는 하나 아무래도 수술이라는 생각에 생길 수 있는 부작용과 회복과정등 걱정으로 쉽게 결정을 못하는 분들도 있다. 이런 분들에게 효과가 뛰어나며 통증없이 20분이내로 쉽게 받을 수 있는 시술인 미니 스피드 시술은 매력적이다. 미니스피드는 팔뚝살 개선을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시술이다.
 

팔뚝지방흡입 의 새로운 대안책, 악센트프라임의 미니스피드

지방흡입술과는 다른 방식으로 접근한 비수술 초음파를 이용한 지방 파괴술로 떠오르는 것이 악센트프라임의 미니스피드다. 악센트프라임은 기본적으로 초음파 장비이다. 3D입체 초음파를 이용하여 선택적으로 지방세포를 제거 하는게 큰 특징이다. 초 초음파의 종파와 횡파를 모두 사용하는 장비이며 3차원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강력하면서 다른 세포 기관에 영향없이 지방세포만 파괴해 국소부위 지방제거에 효과가 있다. 특히 악센트프라임의 초음파는 배나 허벅지, 팔뚝등 몸의 부위에 따라, 시술범위가 넓거나 좁거나에 따라 초음파 헤드의 크기가 다른 장비(미니스피드,울트라 스피드)를 이용해서 좀 더 세밀하게 문지르면서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비수술 다이어트는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강남 압구정 위드윈 피부과는 단순히 국소 부위의 지방제거에만 그치지 않는다. 지방세포 파괴를 한 뒤, 이 노폐물이 체외로 잘 배출되게끔 림프절 자극을 충분히 줌으로써 림프액 배출을 도와준다. 림프액이 배출되면 전신의 대사활동이 활발해지고 전체적으로 다이어트에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특히 시술받은 팔뚝살의 빠른 지방감소를 경험할 수 있다.
비수술 다이어트로 유명한 강남 압구정 위드윈 피부과에서는 피부과 전문의의 개인별 맞춤 바디 디자인, 식이요법 관리가 함께 진행되어 요요현상과 피부 늘어짐 없이 자연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