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살제거, 튼살치료 역시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튼살치료,튼살제거,튼살제거하는법,튼살레이저,피부과튼살치료,위드윈피부과,압구정피부과,피부과전문의,프로파운드,앙코르레이저

튼살제거, 튼살치료 역시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붉은 튼살은 대부분 초기에 생긴다.

붉다는 것은 튼살이 진행중이라는 것이도 하얀 튼살로 변한 경우 튼살 진행이 끝이라고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흰색 튼살은 시간이 너무 경과해서 치료가 어렵고 시간과 비용이 붉은 튼살에 비해 많이 든다.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붉은 튼살의 치료 시기를 놓치게 될까?
이유 중 하나는 ‘튼살을 치료가 불가능하다’라는 인식 때문이다.
두 번째 이유로는 초기에 붉어서 티가 많이 나지만 나중에 하얗게 된 튼살을 눈에 덜 보일 것이라 믿기 때문이다.
세 번째로는 초기 튼살이기 때문에 튼살크림과 튼살 마사지 관리만으로 개선될 수 있다고 믿다가 치료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있다.

오래된 튼살도 물론 치료 효과가 있지만 완벽히 없어지지 않으므로 초기 튼살치료가 가장 중요하다.
튼살치료는 피부 재생력이 관건이기 때문에 초기 튼살에 적절한 피부자극과 영양공급으로 피부 재생이 더욱 잘 될 수 있다.

▷ 장기간 당겨져 탄력이 떨어지고 결합섬유가 끊어지는 증상이 나타나는 튼살
▷ 피부탄력 감소 및 피부 굴곡 현상 발생
▷ 피부의 진피 및 콜라겐 재생을 촉진하여 튼살 개선

이런 튼살을 해결하기 위해 떠오르는 성분이 바로 ‘줄기세포배양액’이다.
줄기세포 배양액에서 분비되는 다양한 성장인자가 각 조직의 표피와 진피를 넘나들면서 각종 영양성분을 전달하고, 고무줄 처럼 묶어주는 역할을 한다.
나이가 들수록 이 연결고리가 헐거워지면서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는데, 줄기세포배양액의 성분은 이를 방지하는테 탁월한 효과를 보여준다.

핵심 성분인 ‘엑소좀’은 피부 표피와 진피 층 사이에서 대들보 역할을 하는 ‘기저막’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주요 성장 인자(Growth Factor)의 함량이 높아 노화를 늦추는 데 우수한 효능을 나타낸다.

▷ 다량의 성장인자 함유로 상처치유 및 재생에 탁월
▷ 고농축 엑소좀(줄기세포배양액) 함유, 벨라스템 95%

벨라스템 95%는 인체 줄기세포가 분비하는 대표적인 성장인자 7가지(EGF, FGF, VEGF, PDGF, TGF, KGF, IGF) 외 사이토카인, 펩타이드 등 각종 생리 활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세포노화를 억제할 수 있는 엑소좀(EXOSOME)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의 재생과 성장을 빠르게 촉진시킨다.

튼살치료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위드윈피부과 추천 튼살치료레이저 알아보기 (클릭)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