튠아이, 아이써마지, 이플토닝 등 눈가탄력 및 주름개선을 위한 위드윈피부과의 솔루션!

튠아이,아이써마지,아이바이써마지,이플토닝,눈가주름,눈가탄력,압구정피부과,위드윈피부과,피부과전문의,이재봉,서현이,써마지FLX,써마지,이플러스레이저,이플러스,악센트프라임,압구정눈가잔주름, 압구정눈꺼풀처짐,압구정안아픈눈가레이저,압구정아이리프팅,압구정눈가탄력,압구정눈가잔주름,압구정VIP시술,압구정눈가처짐,튠아이,모티브 IR,아이바이써마지,압구정눈가고주파레이저

튠아이, 아이써마지, 이플토닝 등 눈가탄력 및 주름개선을 위한 위드윈피부과의 솔루션!

 

요즘 피부과에 떠오르는 리프팅레이저가 있다. 흔히 ‘튠페이스’, ‘튠바디’ 시술로 알려진 [악센트프라임]이다.

악센트프라임 은 각각 용도, 시술 부위가 다른 여러종류의 핸드피스를 연결해 시술하기 때문에 적응증의 폭이 넓다.

요즘 악센트프라임의 다양한 핸드피스를 다른 시술과 조합해 특화된 튠 시술 방식을 개발해 사용하고 있다.

 

안전한 초음파와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한 리프팅, 튠리프팅

울쎄라, 써마지레이저를 비롯해 다양한 레이저리프팅이 시술되고 있는데 2019년 현재 악센프라임레이저 장비를 이용한 튠리프팅 시술이 강남 일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악센트프라임 레이저는 고주파와 초음파를 에너지원으로 이용하는 레이저 장비로 통증이 거의 없이 진피내로 에너지를 전달해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고 탄력회복에 도움을 준다.

표피부터 시작해 피부 속 깊은 진피 층까지 처진 피부 탄력을 올려준다.

특허 받은 기술을 이용해 마취연고를 바르지 않고도 통증이 거의 없이 시술이 가능하다.

피부 속 콜라겐 생성에 적합한 40.68MHz의 유니폴라 고주파를 이용해 화이트닝과 피부탄력의 효과를 준다.

시술 시간은 보통 20-30분 정도이며 처짐의 정도가 적은 경우에는 10분정도를 시술하기도 하지만 보통 20분 이상의 시술이 권장된다.

악센트프라임은 다양한 팁을 자랑하는 만큼 목적에 따라 다양한 시술이 가능하다.

얼굴 리프팅을 목적으로 하는 튠페이스 뿐만 아니라, 초음파를 이용한 튠라이너와 튠바디 시술이 가능하며, 피부타입과 두께, 얼굴 지방량에 따라 부위별로 핸드피스를 바꿔 시술 할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다.

 

눈꺼풀 특화시술, 튠아이 + 아이바이써마지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에서는 눈꺼풀 전용으로 시술되는 악센트 프라임의 ‘튠아이’와 ‘아이써마지’를 복합적으로 시술하고 있다.

눈꺼풀의 경우 피부가 얇고 통증에 민감한 부위기 때문에 눈가 리프팅 전용 팁을 이용하는게 효과나 안전성 면에서 안전하다.

튠아이의 경우 이중 쿨링 방식으로 피부 표면을 42~44도 사이로 유지시켜 시술 받는 중에 적은 통증으로 편하게 시술 받을 수 있으며, 특허받은 40.68MHz 에너지를 프락셔널(RF) 방식으로 피부 속에 정확하고 균일하게 전달하며 짧은 시간에 더욱 강력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처진 눈덩이 피부에 콜라겐을 채워주는 가장 이상적인 주파수라고 할 수 있다.

이런 튠아이 리프팅에 아이바이써마지라고 불리는 눈가 전용 써마지 시술을 더해 이중으로 눈가 탄력을 되살려주는 위드윈피부과만의 복합시술은 유명 VIP들에게 인기시술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악센트프라임의 튠레이저와 효과를 더욱 끌어올리는 복합시술은 각 레이저의 한계를 상호 보완하여 피부 겉부터 속까지 모든 층을 공략해 즉각적이고 장기적인 효과를 볼 수 있어 의사들 사이에서도 화제이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