튠바디시술 ,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자세히 알려 드립니다!

튠바디

튠바디시술 ,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자세히 알려 드립니다!

 

튠바디시술  ,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자세히 알려 드립니다!

본격적인 여름휴가시즌이 다가오면서 노출부위가 다양해졌습니다. 그러나 팔뚝, 엉덩이, 허벅지, 엉덩이 등 우둘투둘 지방층이 보이는 셀룰라이트 때문에 여름을 반기지 못하는 이들이 많죠. 셀룰라이트는 과잉 지방이라기 보다, 섬유성 진피 결합조직 사이로 지방세포가 튀어나오면서 형성되는 것입니다. 규칙적인 식단과 꾸준한 운동을 지속해야 개선이 되는데 실질적으로 허벅지, 사타구니, 옆구리, 엉덩이 등은 단기간에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이런 부위에는 바디 레이저를 이용한다면 지방세포를 파괴하고 바디 리프팅, 타이트닝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위드윈피부과 만의 바디 프로그램 튠바디시술

위드윈피부과 바디프로그램인 튠바디시술 은 이스라엘 세계적 레이저회사인 알마사에서 10년간 개발 끝에 만들어진 것으로 울쎄라의 원리인 초음파와 써마지의 원리인 고주파 모두를 사용 가능한 장비인 악센트 프라임을 이용해 개개인 맞춤 관리입니다. 종파와 횡파가 결합되어 3차원으로 작용하는 초음파 기술력의 작용으로 다른 세포 기관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도 지방 세포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여 지방감소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도와주며, 울퉁불퉁 보기 싫은 셀룰라이트 제거를 도와줍니다. 기존의 다이어트 장비는 지방세포수를 감소 시키는데 주력했던 것에 반해 튠라지는 지방세포를 파괴를 유도하고 시술 깊이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환자의 상태에 따른 맞춤 시술이 가능합니다. 튠바디시술 부위도 복부, 팔뚝, 옆구리, 허벅지, 종아리 등 다양하게 확대됐으며 부위별 특색에 맞춰 지방 감소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시술은 별도의 수술적 처치가 없이 시행이 되며 통증이 적고 시술 시간도 짧습니다. 따라서 수술에 대한 거부감이 있거나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에게 효과적입니다.

 

부위별 컨투어링이 가능한 튠바디시술

악센트프라임 시술 은 팔뚝, 복부, 허벅지, 엉덩이, 가슴 무릅 등 환자에게 시술이 필요한 부위에 따라 다양한 핸드피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드윈피부과에서의 튠바디 시술은 악센튜에이트, 튠라지, 울트라스피드 세 가지의 핸드피스를 사용한 시술을 말합니다. 이들은 각각 다양한 크기와 파장을 가지고 있어 환자에게 부위별 맞춤으로 시술이 가능합니다.

 

악센트프라임의 튠라지 핸드피스

튠라지(직경 37mm)는 베큠기능과 아이스컨텍쿨링방식을 접목시켜 짧은 시간에 강력한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Superficial(6mm), med(10mm), deep(15mm) 깊이와 15개의 RF핀으로 무릎, 등, 팔뚝등 작은 군살 부분에 깊이와 에너지를 조절하여 맞춤형으로 바디 리프팅 및 라인을 완성합니다.

 

악센트프라임의 울트라스피드 핸드피스

울트라 스피드는 20mm이하 깊이로 침투하여 지방세포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여 복부, 엉덩이, 허벅지 사이즈 감소에 효과가 있으며 셀롤라이트도 개선됩니다. 근본적인 지방세포 파괴로 오랜 지속 효과가 가장 큰 장점입니다.

 

악센트프라임의 악센튜에이트 핸드피스

악센튜에이트는 핸즈 프리 형식 장비로 엉덩이, 복부, 허벅지 부분에 붙이면 많은양의 고주파 에너지가 15mm 깊이까지 작용하여 피부의 탄력 및 셀룰라이트 개선하여 탱탱한 바디라인을 만들어 줍니다.

 

튠바디시술 의 가장 큰 특징은 안전성과 빠른 효과입니다.

주변의 피부조직이나 혈관, 신경조직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동시에 강력한 파괴 효과로 4주 정도의 짧은 시간 내에 사이즈 변화를 확인할 수 있으며, 효과가 오래 유지되어 요요 현상에 대한 걱정을 줄일 수 있죠. 더 자세한 사항은 위드윈피부과 튠바디시술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