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압구정 탈모치료, 탈모치료와 엑소좀팩트 그것이 궁금하다.

탈모치료,압구정탈모,강남탈모,탈모,탈모치료법,탈모개선,탈모치료후기,탈모치료잘하는곳,두피치료,엑소좀시술,엑소좀,엑소좀팩트,엑소좀주사,피부과전문의,위드윈피부과,이재봉

강남 압구정 탈모치료, 탈모치료와 엑소좀팩트 그것이 궁금하다.

 

최근 젊은 층에서도 탈모로 인한 고민을 토로하는 환자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탈모는 한번 시작되면 가속화되어 겉잡을 수 없게 됩니다.

모발이 솜털로 변하여 탈모가 일어나는 증상을 간과했다가 탈모가 다소 진행된 후에야 치료를 결심하는 사례가 적지 않은데요, 탈모 질환을 인지한 후에도 민간요법을 시도하다 치료가 늦어지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모발의 생리를 이해하고 과학적으로 접근한다면 탈모는 개선 될 수 있습니다.

 

탈모, 조기치료 할수록 효과 높다.

 

대부분 탈모는 서서히, 그러나 멈추지 않고 진행됩니다.

모발이 가늘고 색이 옅어지는 증상이 동반되면서 머리가 빠지기 현상을 보이는데 증상을 인지하는 즉시 전문의를 찾아 적절한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가장 현명합니다.

탈모치료를 받는 분들이 가장 바라는 것 중에 하나가 모발이 빨리 회복되는 것인데요,

하지만 탈모는 서두르지 않는 마음가짐으로 그리고 의학적으로 효과가 검증된 약물로 꾸준히 치료하는 것이 해답입니다.

 

탈모치료와 함께 떠오르는 성장인자

 

탈모치료에서 모발을 빨리 자라게 만드는 성장인자 라는 약물을 사용하게 됩니다.

성장인자(growth factor)란 세포분열시 사용되는 신호전달물질로

손상되거나 비정상적인 세포가가 이웃의 정상세포에 세포분열을 하라는 신호를 전달할 때 사용되는 단백질입니다.

모발은 모근의 지속적인 세포 분열을 통해서 성장하는데, 성장인자를 탈모부위에 도포하면 모근의 세포분열을 촉진시켜 모발이 자라는 속도를 빠르게 만들고 손상되거나 노화된 모발관련 세포들을 건강한 세포들로 대체하여 보다 건강한 모발을 만들 수 있습니다.

 

탈모치료 시 사용되는 성장인자는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는 본인의 혈액에서 추출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줄기세포 배양액을 통해 얻는 방법이죠.

자신의 혈액에서 추출하는 경우 그 양이 상당히 제한적이고 매번 피를 빼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불편합니다. 따라서 줄기세포 배양과정에서 발생하는 성장인자를 이용해 제품으로 개발된 성장인자를 사용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이고 간편합니다.

 

줄기세포 배양액 엑소좀 벨라스템95%’ 를 이용한 새로운 탈모치료의 길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사용하고 있는 피부 줄기세포 배양액인 벨라스템 95% 는 세포성장에 직접적으로 관여하는 ‘엑소좀’을 고농도로 함유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벨라스템 95% 에는 머리카락 성장에 도움 되는 물질도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모낭성장 촉진인자 IGF-1(Insulin-like growth factor-1), HGF(Hepatocyte growth factor), VEGF(vascular endothelial growth factor), BFGF(basic Fibroblast Growth Factor) 등이 있습니다.

벨라스템 95%를 활용한 탈모치료는 새로운 혈관생성을 도와 모발세포 재생력 향상, 케라티노사이트 증식 촉진 및 모낭 성장 조절로 성장기 유지에 기여합니다.

위드윈피부과의 탈모치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위드윈피부과 탈모치료 바로가기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