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과 색소치료를 동시에! 콰트로튠탄력토닝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콰트로튠탄력토닝,콰트로토닝,색소치료,기미치료

탄력과 색소치료를 동시에! 콰트로튠탄력토닝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위드윈피부과에서는 기미 및 색소치료를 위해 피코웨이, M22, 피코레이저, 레블라이트SI, 포토나QX-MAX, 산드로, 브이레이저, 틸륨레이저, DDR 등 다양한 파장의 레이저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콰트로토닝은 이 수많은 레이저들 중 환자의 상태에 따른 맞춤형 4가지 레이저를 동시에 사용하여 최상의 치료효과를 이끌어내는 위드윈피부과의 기미 및 색소 치료 프로그램입니다.

여기에 악센트프라임의 코악시폴라 핸드피스를 더하여 기존의 기미, 색소 뿐만 아니라 피부의 탄력까지 꽉 잡은 시술이 콰트로튠 탄력토닝이죠.

 

튠 코악시폴라 핸드피스는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하여 피부 진피상부층에 열에너지를 전달하여 피부 탄력을 높이는 시술입니다.

통증은 거의 없으면서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고주파시술로 알려져 있죠.

고주파는 콜라겐 재생의 효과뿐만 아니라, 피부 속의 멜라닌 양을 감소시키고 멜라닌 합성 억제에 도움을 줍니다.

색소레이저 시술 후 재발방지, 레이저 치료효과 유지 측면에서 적절한 고주파 시술의 병행은 기미치료, 색소치료의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기미는 단순히 멜라닌 양을 줄이고 합성을 억제하는 것만으로는 해결이 되지 않습니다.

이미 생긴 기미를 잘 제거하고 유지, 더 이상 멜라닌이 합성하지 못하게 고주파로 꾸준히 관리를 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그래서 위드윈피부과에서는 4가지 레이저를 복합적으로 사용하는 ‘콰트로토닝’에 튠-코악시폴라 고주파레이저를 더해 레이저의 유지기간을 더 늘리고, 색소치료와 탄력치료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시술로 환자분들께 보다 만족스러운 색소, 기미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