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종 흉터가 걱정된다면 피부과에서 제거하세요.

지방종,지방종제거,베이저,표피낭종,표피낭종제거,압구정,강남피부과

지방종 흉터가 걱정된다면 피부과에서 제거하세요.

지방종 흉터가 걱정된다면 피부과에서 제거하세요.

등, 목, 팔, 허벅지, 눈꺼풀, 귀 뒤 등 피부 속 ‘혹’같은 덩어리가 잡힌다면 대부분 지방종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방종이랑 피부아래 지방층의 일부 세포들이 한데 모이면서 생기는 덩어리를 말합니다. 암은 아니여서 건강을 해치거나 생명을 위협하지 않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커지고, 올록볼록 만져지는 찜찜함 때문에 제거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런데 앞에 말했다시피 지방종은 온 몸 어디에나 발견될 수 있습니다. 등이나 허벅지등 옷으로 가릴 수 있는 부분이라면 아무 걱정 없이 외과에서 제거수술을 받으면 되지만, 눈에 띄고 가리기 힘든 얼굴이나 목 뒤, 팔 부분에 생긴다면 수술이 두려워지기 마련입니다.

 

흉터가 걱정된다면 피부과에서 지방종 제거하세요.

압구정위드윈피부과에서는 지방종 제거 흉터가 잘 보이지 않게 하기 위해, 모든 시술을 레이저를 이용해 진행합니다. 특히 지방종의 경우 베이저를 이용해서 제거한다면 지방종제거에도 효과적이고 흉터나 주변조직 손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베이저2는 연결조직들과 일반 지방조직은 살려두면서 제거해야할 덩어리를 미세하게 분쇄하기 위해 울트라사운드에너지가 특별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지방을 분쇄하는 과정이 굉장히 정밀하여 적정한 압력으로 출혈은 최소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석션을 포함하고 있으며 모든 부위에 적용이 가능하여 어디에나 생기는 지방종을 제거하기에 최적의 장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방종, 전문의에게 진료 받아야 하는 이유

피부에 생기는 양성종양은 피부쪽에 생겼는지 근막쪽에 생겼는지 확인해야 재발 없이 제거가 가능합니다. 레이저치료 시에도 발생 위치에 따라 레이저 침투 깊이를 정하기 때문에 전문의의 정확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압구정 위드윈피부과는 피부과전문의가 직접 진료하여 진단의 정확성을 높이고 시술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잔류 색소에 대한 대처, 미세흉터 예방을 위한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치료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