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병행 시술로 처진 피부는 당기고 꺼진 피부는 채우고! 강남 압구정 실리프팅 위드윈피부과

실리프팅. 엔코그로얄,강남실리프팅,압구정실리프팅,실리프팅잘하는곳,실리프팅피부과,피부과전문의,위드윈피부과

적절한 병행 시술로 처진 피부는 당기고 꺼진 피부는 채우고! 강남 압구정 실리프팅 위드윈피부과

 

피부과전문의의 실리프팅, 핵심은 당기는 스킬이 아닌 채우는 스킬

지금 현재 수술(안면거상술)을 제외하고 가장 효과적인 리프팅 시술은 ‘실리프팅’이다.

고주파, 레이저, 초음파를 이용한 치료는 효과가 서서히 나타나는데 반해 피부 속에 직접 실을 넣어 끌어올리는 실리프팅은 즉각적인 효과가 타나나 리프팅 시술의 대명사가 되었다.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이재봉 원장은 국내에 실리프팅이 유행하기도 전 해외 성형외과에서 실리프팅을 비롯한 각종 리프팅시술을 연수하고 국내에서 수십차례 라이브시술 및 강연까지 하고 있다.

22년 경험의 실리프팅의 선도자, 이재봉원장이 강조하는 ‘실리프팅의 핵심’은 무엇일까?

→ 위드윈 실리프팅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실리프팅의 원리를 정확히 알면 시술방법을 있다.

피부과, 성형외과에서 사용하는 실은 피하층에 자리 잡아 주변 지방을 실에 걸어 끌어당기는 리프팅 시술로, 시간이 지나면서 체내에 흡수되는 특수한 실이다.

실의 모양, 성분에 따라 맞는 부위가 있으며 다양한 실을 보유하고 있는 피부과를 선택해야 내 고민에 맞는 실을 사용해 시술받을 수 있다.

나이가 들면서 얼굴형이 점점 사각형으로 변하고 군데군데 매끈하지 않게 지방이 뭉치는 현상이 나타난다.

원래 자리잡고 있어야 할 근육과 지방이 오랜근육쓰임, 콜라겐손실, 피부지지력약화, 재생력저하 등 다양한 원인으로 점점 중력에 의해 아래로 처지는 것이다.

얼굴살이 많은 사람은 불독인상, 이중턱, 눈밑고랑처짐 등의 현상을 대표적으로 보이고, 얼굴살이 적은 사람은 피부 표피가 늘어진 가죽처럼 겹겹이 아래로 처지고 목 부분에는 세로 주름이 깊게 만들어진다.

실리프팅은 이 처지는 피부 + 근육 + 지방을 한 번에 끌어올릴 수 있다.

 

 

당기기만 하면 부작용이 생긴다.

실리프팅 시술의 대표적인 부작용은 (1)커보이는 얼굴 (2)부자연스러운 얼굴표정 이다.

리프팅 이라 하여 실을 삽입하고 위로 당기기만 하면 실에 달긴 돌기에 걸린 지방이 한곳에 모이기 십상이다.

대부분 광대에 모이기 쉬운데, 그렇다면 패인부위는 더 푹 패여 보이고, 도드라진 광대가 부각되어 얼굴이 더 커보인다.

또한 얼굴에는 수십가지의 표정근육이 존재한다.

이 근육 움직임을 제대로 읽지 않고 시술하게 된다면 실이 표정근육 움직임을 방해해 어색한 표정, 웃을 때마다 실 라인이 비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한다.

얼굴 근육을 제대로 모르는 시술자에게 시술을 받게 된다면 시술 후 부작용으로 얼굴과 마음에 큰 상처를 안게 된다.

 

 

실리프팅, 채우는 것이 핵심!

실리프팅이 피부를 재배치 한다는 개념으로 접근한다면 실리프팅의 범위가 넓어진다.

주름이 생기는50대 뿐만 아니라 얼굴 윤곽을 개선하려는 20대에게도 실리프팅이 필요하며, 엉덩이같은 바디라인에 탄력과 라인을 만들이 위해서도 실리프팅은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뭉쳐진 부위의 지방을 꺼진부위로 옮겨 피부조직을 재배치하는 실리프팅은 라인을 만들어주고 실이 녹으면서 콜라겐과 볼륨까지 만들어주니 시술 부위의 혈색도 개선될 수 있다.

압구정피부과, 위드윈 이재봉원장은 시술 후 실이 녹으면서 볼륨이 만들어지는 과정까지 계산하여 디자인을 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리프팅 효과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탄력을 얻을 수 있는 실리프팅 핵심이라 말한다.

 

 

라인을 재창조하는 실리프팅, 3D라이프 비즈로 확인

우리 얼굴은 3D이다. 사진으로 찍으면 2D로 밖에 확인이 되지 않는다.

그래서 시술 전 3D 입체 영상으로 얼굴의 비대칭, 처짐, 꺼진 부위를 정확히 확인하고 어떻게 시술할 것인지 충분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실리프팅 시술 전 라이프비즈 3D카메라를 이용해 확인하는 이유이다.

 

정확한 피부 상태 분석 진단

사람의 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주름의 깊이 등을 3D로 정확하게 분석하고 진단할 수 있다.

환자와 의사의 빠르고 정확한 상담

환자는 자신의 상태를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환자는 의사와 상담을 통해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가상성형을 통해 결과 예측

시술이나 수술 후의 자신의 모습을 미리 확인이 가능해 안심할 수 있으며, 환자의 빠른 선택이 가능하다.

→ 3D 카메라 라이프 비즈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위드윈피부과 리프팅 시술의 비법, 남다른 시술조합

실리프팅 시술 후 콜라겐을 두배 이상 만들고, 탄력을 오랜시간 유지시키는 방법은 바로 ‘시너지조합’에 있다.

수년간 피부만 연구하고 수천번의 리프팅 시술을 해온 이재봉 원장은 환자의 피부타입별 가장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시술/레이저 조합을 추천하여 한번의 내원으로도 환자가 만족스러운 시술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

 

필러는 실리프팅의 단짝

얼굴 근육이 크고 골격이 큰 사람일수록 얼굴 라인의 굴곡이 심하다.

이때 실리프팅으로 과도하게 라인을 정리하기 보다는 실리프팅은 늘어진 피부를 매끈하게 올려주고, 볼륨이 빠진 부위는 필러로 매끈하게 정리하여 얼굴 윤곽을 만들어 준다.

피부겉도 탄탄하게, 스킨보톡스/리쥬란힐러/스킨부스터

피부가 얇은 사람의 경우 콜라겐이 상대적으로 적을 수 있다.

실리프팅 시술 후 스킨보톡스, 리쥬란 힐러, 엑소좀 등 표피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해주는 시술을 더해 전체적으로 얼굴의 탱탱함을 살려주는 것이 좋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