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턱, 코필러 시술은 위드윈 피부과에서 쥬비덤볼룩스로 해결하세요!

쥬비덤볼룩스,쥬비덤,압구정필러,강남필러,턱끝필러,턱필러,코필러,필러잘하는곳,피부과전문의,위드윈피부과,이재봉

자연스러운 턱, 코필러 시술은 위드윈 피부과에서 쥬비덤볼룩스로 해결하세요!

얼굴의 볼륨은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요즘은 자신의 콤플렉스를 해결하고 외모를 가꾸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바쁜 현대인들에게 간단하고 간편하게 고민거리를 해결할 수 있으며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한 쁘띠 시술을 많이 찾게 된다.

쁘띠 성형은 절개를 하지 않고 이뤄지는 간단한 시술이다.

쁘띠 성형은 시술시간 자체가 짧고 별도의 회복 기간이 필요하지 않은 것이 장점이다.

대표적으로 필러 시술이 있는데 필러는 얼굴의 함몰된 부위나, 꺼진 부위 등에 ‘필러’라는 물질을 주입하는 시술이다.

필러의 종류도 천차만별이지만 그중에서 쥬비덤 바이크로스 제품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턱끝필러 는 안전한 쥬비덤 볼룩스

쥬비덤 바이크로스 제품은 식품의약품 안전처가 얼굴을 개선하는데 사용하도록 승인하였으며 사용 부위에 따라 종류가 나눠져있어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그중에서 쥬비덤 볼룩스는 턱 끝부분의 볼륨 개선에 특화된 쥬비덤 바이크로스 라인의 히알루론산 필러 신제품이다.

우수한 유지력으로 턱 볼륨을 개선시키는데 사용 한 달 후, 94%의 사용자에서 턱 볼륨 개선을 보였다.(허가 임상데이터 기준)

리도카인이 0.3% 포함되어 있어 사용 시 통증이 적고 기존의 주변 조직과 융화력이 좋아 볼륨 개선 후 인위적인 변화를 줄여 자연스러운 사용 결과를 나타낸다.

비교적 간단한 시술 과정과 짧은 회복 기간으로 시간적 부담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쥬비덤에 포함된 히알루론산은 수분을 보유하는 독특한 능력을 가진 분자로 피부에 가장 많이 존재하며 피부의 노화와 연관 있는 인체 구성 물질 중 하나이다.

히알루론산은 수분과의 높은 결합력을 보여 시술 후 피부 속에 수분이 차올라 보습력을 높여준다.

 

필러, 의료진의 실력의 중요성

필러는 볼륨이 꺼진 앞쪽 턱 끝 쪽에 주입하며 시술 후 즉시 차오름을 느낄 수 있다.

모든 시술은 전체적인 조화를 이뤄야 하는데 개개인마다 다른 피부 상태와 얼굴 비율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적절한 위치에 시술해야 하기 때문에 의료진의 실력이 매우 중요하다.

부족한 부분만 무조건적으로 채우게 되면 오히려 인위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똑같은 제품으로 똑같은 부위를 시술하더라도 그 결과는 천차만별인데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이재봉 원장은 필러의 정량사용을 고집하고 개개인의 특징에 맞게 1:1맞춤 시술로 자연스러운 결과를 추구한다.

간단하 필러 시술이라 할지라도 혹시모를 부작용을 낮추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위해선 병원선택, 의료진 선택이 중요하다.

압구정 위드윈 피부과는 이런 니즈를 위해 쥬비덤 필러 시술 전, 3D 카메라를 통해서 얼굴의 전, 후 환자의 상태를 진단 후 황금비율을 측정해 그에 따른 계획을 세워 시술한다.

압구정 위드윈 피부과 이재봉 원장은 “필러 시술은 필러의 선택, 정확한 필러 주입위치, 시술 테크닉과 경험, 미적감각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위드윈피부과 필러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