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압구정 이물질제거 하는 병원! 필러부작용 지방이식부작용

이물질제거,비절개이물질제거,강남이물질제거,강남필러제거,압구정필러제거,피부과전문의,위드윈피부과

강남 압구정 이물질제거 하는 병원! 필러부작용 지방이식부작용

보형물 수술, 필러시술이 많아지면서 덩달아 얼굴이물질제거 수술을 찾는 환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필러시술이 대중화되면서 필러 시술 후 염증반응, 피부변색, 구축 등의 문제로 한시라도 내 몸 속 들어온 이물질을 제거하고자 병원을 찾는다.

그렇다면 이물질제거를 찾는 유형과 특징이 어떤지 알아보자.

 

case 1. 자가지방이식 후 지방이 뭉치는 경우

지방 과주입으로 인해 생착되지 않고 뭉쳐버린 경우엔 지방이 딱딱하게 변하게 된다.

지방이 뭉치는 이유는 주로 한꺼번에 너무 많은 지방을 이식했거나 지방이식후 체중증가로 이식된 지방이 더욱 도드라져보이는 경우이다.

제거 부위에 최소절개를 한 후 레이저를 이용해 물질을 녹이고 VASER 베이저 초음파를 이용하여 한번 더 녹여주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지방이식을 제거한다.

베이저초음파는 얇은층뿐만 아니라 깊은 층까지 침투하여 지방을 제거하기 때문에 다양한 부위에서 사용되고 있다.

주로 시술되는 부위는 이마, 앞볼, 옆볼 등등이다.

 

case 2. 잘못된 필러 시술, 제거가 필요한 경우

반영구 필러 시술 후 얼굴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과하게 교정이 되어 조정이 필요한 경우에도 위드윈피부과 이물질제거시술을 찾기도 한다.

‘녹아 없어지는 자연스러운 필러‘를 강조하긴 하지만, 실제로 필러는 잔여성분이 남기 마련이다.

특히나 반영구 시술을 재시술이 까다롭기 때문에 시술 후 마음에 들지 않았을 땐 전문적으로 이물질 제거가 필요하다.

위드윈 이물질제거 시스템은 원하는 만큼의 필러를 제거하고 다시 재교정하여 만족스러운 필러시술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부위별 이물질제거 노하우

위드윈피부과에서는 오랫동안 이물질제거에 대한 연구를 해왔으면서 심도있게 강연도 진행해 온 바, 다양한 이물질제거 시술을 진행해 왔다.

수많은 케이스에서 요구되었던 부분은 정교한 이물질 제거 뿐만 아니라 재교정까지 가능한 시스템이다.

과도한 지방, 이물질, 필러를 제거하고 나서 그 부위가 처지기도 한다.

때문에 주입된 물질을 제거한 뒤, 레이저와 초음파를 이용해 탄력과 볼륨을 더하여 피부콤플렉스를 해결해 주어야 한다.

 

▶ 이물질제거 정확한 진단이 핵심.

이물질이 들어있는 부위와 깊이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물질의 종류에 따라 어떻게 밖으로 꺼낼지에 대한 노하우도 필요하다.

 

▶제거 후 재시술을 통해 문제를 완전히 해결

이물질 주입 후 피부가 울퉁불퉁하거나 얼굴라인이 처지는 문제 때문에 이물질을 제거하는 경우

문제가 되는 이물질은 깨끗이 제거하고 재 지방이식을 통해 피부표면을 매끄럽게 개선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리프팅시술을 진행하여 볼과 턱선 라인을 함께 개선하는 것도 결과측면에서 도움이 된다.

 

▶이물질제거술, 안전하게 제거해야 한다.

이물질제거는 이미 부작용으로 마음의 상처까지 입은 환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시술인 만큼 시술과정과 결과에 있어서 꼼꼼하게 설명을 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다.

또한 전체적인 시술 방향이 단순 이물질 제거에만 국한되지 않고 피부처짐 개선까지 목적을 두고 시술해야 한다.

시술과정에서는 자연스러운 얼굴변화, 신경조직 손상을 최소화하는 테크닉이 필수로 요구된다.

 

위드윈 이물질제거 자세히 알아보기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