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리프팅 시술! 울쎄라, 써마지, 튠페이스와 함께하세요!

튠페이스,악센트프라임,울쎄라,써마지,써마지FLX,압구정리프팅,강남리프팅,피부과리프팅,성형외과리프팅,실리프팅,연예인리프팅,리프팅시술,리프팅레이저,압구정피부과,유명한피부과,위드윈피부과,피부과전문의,이재봉,서현이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리프팅 시술! 울쎄라, 써마지, 튠페이스와 함께하세요!

 

나이가 들면서 찾아오는 노화는 콜라겐 감소 등을 야기해 얼굴 주름 생성 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한 번 발생한 주름은 자연적인 방법으론 되돌리기 어려워 피부과 시술을 통해 관리를 받으려는 환자들도 매년 증가하고 있다.

피부과에서 진행하는 리프팅 시술의 경우 수술과 달리 흉터나 상처 회복 기간이 상대적으로 짧아 일상 복귀가 즉각적으로 가능해 환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다만 이 시술은 대부분 레이저를 통해 이뤄지기 때문에 적재적소 위치에 에너지를 조사하지 못하면 효과가 떨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리프팅 시술로 유명한 압구정 위드윈 피부과에서는 ‘울쎄라’와 ‘써마지’가 단연 1등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울쎄라 는 HIFU 기술을 활용해 초음파 에너지를 SMAS 층에 에너지를 직접적으로 조사해 콜라겐 생성을 유도, 주름 등을 케어하는 장비다.

울쎄라 리프팅은 초음파 영상 기술을 통해 부위별 피부층을 모니터를 통해 직관적으로 파악 가능해 부위별 맞춤 팁이나 적합한 샷 수 등의 계획을 사전에 수립할 수 있다.

울쎄라 리프팅은 에너지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콜라겐 생성 촉진 및 리프팅 효과, 주름 개선 등이 가능하다.

써마지 역시 리프팅 시 이용되는 장비 중 하나다.

위드윈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4세대 써마지FLX 는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해 피부 진피층과 표면까지 매끄럽고 탄탄하게 잡아주는 타이트닝 시술로 알려져 있다.

피부 탄력이나 타이트닝 및 리프팅 효과, 잔주름 개선 등에 효과가 우수하다.

위드윈 피부과 이재봉원장님은 피부해부학적 구조를 파악하고 있는 피부과 전문의를 통해 검증된 기기를 이용해 시술하면 주름 개선 등에 효과를 볼 수 있다며

다만 경제적 이유로 검증되지 않은 의료시설을 통해 비전문가에게 시술 받으면 볼패임 등의 부작용은 물론 만족도 역시 낮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위드윈피부과 울쎄라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위드윈피부과 써마지FLX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울쎄라와 써마지를 맹추격하는 ‘튠페이스’

악센트프라임은 시술을 하면서 환자에게 통증을 거의 유발하지 않으며 별도의 마취도 필요하지 않아 만족도가 높게 나타난다.

악센트프라임은 피부에 탄력을 주는  튠페이스 시술과 심부볼이나 이중턱 제거에 효과적인 튠 라이너 시술에 모두 활용할 수 있다.

튠 페이스는 40.68MHz의 고주파를 피부 깊은 곳까지 도달하도록 해 콜라겐 세포가 생성되고 활성화 되게끔 관리하는 시술이다.

피부를 절개하거나 박리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회복시간이 비교적 짧지만 피부 깊은 곳에 위치한 진피층에 직접 영향을 줄 수 있을 만큼 강력한 레이저가 아니면 제대로 된 효과를 보기 어렵다.

악센트프라임을 이용한 리프팅은 일반적인 초음파리프팅 이나 물리적인 리프팅에 비해 더욱 자연스러운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고주파 에너지로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기 때문에 속부터 탄탄한 피부가 회복될 수 있는 것이다.

수술이나 실리프팅 처럼 시술 직후 극적인 변화를 기대하기는 어렵지만 시술 횟수를 거듭할수록 처져 있던 피부가 개선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위드윈피부과 튠페이스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