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별피부관리, 나이별로 ‘때’가 있다. 10대부터 40대까지 연령별 추천 시술!

리프팅,리프팅시술,연예인리프팅,울쎄라,써마지,써마지flx,써마지FLX,이플러스,튠페이스,튠아이,튠바디,악센트프라임,골드PTT,여드름치료,여드름,여드름흉터,압구정피부과,강남피부과,연예인피부과,위드윈피부과,피부과전문의,이재봉,서현이

연령별피부관리, 나이별로 ‘때’가 있다. 10대부터 40대까지 연령별 추천 시술!

윤기와 탄력의 최고점, 10대 추천 : 골드PTT

 

사실 10대가 피부과에 다니는 경우는 크게 없다.

10대에는 성장호르몬도 충분히 나오고, 혈액순환, 노폐물 배출, 소화기능도 좋고, 재생능력도 최고점에 달해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10대에 주의해야할 피부질환이 있는데 대표적으로 ‘여드름’이다.

성장호르몬에 의해서 피지분비량이 많아지고, 모공이 넓어지고, 이 부분에 피지와 노폐물이 쌓이고, 트러블이 발생하는 악순환으로 인해 여드름인 가장 많이 생길 ‘때’ 이다.

이때 세안을 열심히 해보지만 오히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피부유분 부족, 수분부족 현상으로 염증성 여드름으로 번지기도 한다.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 때문에 발생하는 여드름은 여드름균과 불필요한 피지선을 제거해줌으로써 개선시킬 수 있다.

 

여드름 치료 중 ‘골드PTT’ 라는 치료가 각광받고 있다.

골드PTT는 기존 PDT치료 후 부분적인 홍조와 색소침착의 부작용을 보안한 시술로. 차세대 여드름 치료로 인기를 얻고 있다.

골드PTT 치료는 침투 초음파인 벨라소닉의 벨라팩트를 이용하여 미세 골드 마이크로 입자를 진피층에 있는 피지선과 여드름균에 축적시킨 후, 특정 파장의 레이저 빛을 사용하여 피지선과 여드름균을 효율적으로 파괴한다.

전반적인 피지분비가 감소하고 여드름 재발을 억제하니 피지 배출이 원활해지고 각질이 정리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때늦은 여드름관리는 오히려 여드름 흉터만 남기니, 적절한 시기에 피부과 전문의에게 진료를 받는 것이 좋다.

 

→ 골드PTT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 위드윈 여드름 치료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피부노화가 시작되는 20대 추천 : 벨라소닉

 

20대 중반이 지나면서는 자주 사용하는 얼굴 근육을 따라 피부에 주름이 잡히기 시작한다.

이때부터는 타고난 피부와 타고나지 않은 피부의 차이가 확연해진다.

타고나게 수분감이 좋은 피부과 그렇지 않은 피부의 차이가 눈에 띄면서 수분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나이이다.

또한 외부요인(자외선, 열기 등)에 자극받은 피부는 미리 관리,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

외부활동이 많은 나이이기 때문에 자극적인 관리보다는 영양공급을 위한 시술이 추천되어진다.

 

강남 압구정 위드윈 피부과에서는 ‘벨라소닉’을 이용하여 젊은 층의 피부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벨라소닉은 듀얼초음파 관리기계로 고주파와 저주파 두가지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다.

 

고주파 모드인 ‘벨라소노’는 표피, 진피, 피하지방층 세포에 미세한 진동을 주는데 이는 면역 활성물질을 증가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저주파 모드인 ‘벨라팩트’는 고용량 영양성분을 피부 깊이 침투하는데 효과적이다.

초음파가 표피 각질층에 미세한 홀을 만들어 피부에 도움되는 약물(엑소좀이 함유된 벨라스템 등)을 피부 속 깊이 침투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벨라소닉은 피부에 직접적인 자극없이 관리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기 때문에 레이저 후 진정관리로써도 필수로 자리잡고 있다.

 

→ 벨라소닉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안티에이징케어가 필요한 3~40대 추천 : 울쎄라, 써마지, 실리프팅, 튠페이스 등

 

20대 피부관리를 어떻게 해왔느냐에 따라 30대 피부상태는 많이 달라진다.

세월의 시간이 새겨지는 30대 피부는 꾸준한 운동이 필요하다.

땀흘리는 신체 운동만큼 얼굴 근육, 피부의 운동이 필요하다.

피부과에서는 이를 ‘리프팅’이라고 한다.

근본적으로 부족해진 콜라겐, 엘라스틴 등 탄력에 관여하는 진피층에 직접적 자극을 주어 재생력을 올리고 탄력을 만들어주는 것이다.

 

대표시술 울쎄라 리프팅의 경우 초음파를 이용하여 피부 속 4.5nm 깊이의 SMAS층에 자극을 준다.

실시간으로 보여지는 모니터링으로 피부 상태를 먼저 확인한뒤 원하는 깊이에 정확하고 정교하게 초음파를 조사할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하고 미세한 시술이 가능하다.

 

써마지FLX를 이용한 리프팅은 열에너지를 이용하여 노화된 피부콜라겐을 수축시켜 콜라겐이 재생될 수 있도록 자극하는 원리이다.

 

요즘 강남 압구정에서 유행하는 ‘튠페이스’는 악센트프라임의 수많은 핸드피스들 중 한 종류로써 피부 속 콜라겐을 깨울 수 있는 40.68MHz의 고주파를 이용한 시술로, 개인의 피부 노화 정도에 맞게 선택적으로 고주파를 전달해 콜라겐 조직 생성을 통해 피부 탄력 및 피부 조직을 구조적으로 단단하게 만든다.

위드윈피부과에서는 튠페이스 핸드피스 외에도 무려 7가지(튠아이, 튠페리오비탈, 튠라지, 미니스피드, 울트라스피드, 악센튜에이트 등) 핸드피스를 이용하여 눈가, 얼굴, 턱라인, 이중턱, 바디라인 등 원하는 부위에 복합시술을 병행하여 치료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 울쎄라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 써마지FLX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 실리프팅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 악센트프라임(튠)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