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형탈모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치료하세요!

여성형탈모,여성탈모,압구정탈모,강남탈모,탈모치료,탈모치료잘하는곳,탈모치료비용,탈모치료후기,피부과전문의,위드윈피부과,벨라스템,벨라팩트,벨라룩스,이재봉,서현이

여성형탈모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치료하세요!

 

 

요즘 모발이 가늘어지면서 펌을 해도 잘 나오지 않고 부분적으로 정수리부분이 비어 보이세요?

흔히 탈모증 하면 모발이 빠지는것으로 생각하지만 여성형 탈모에서는 모발이 가늘어지면서 머리카락에 힘이 없다고 느끼고 스타일링이 잘 안되며 부분적으로 두피가 잘 보입니다.

가르마를 타보면 가르마선이 한줄로 보이는 것이 아니라 마치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드는 나무 형태를 보이는데 이를 일명 크리스마스트리 탈모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즉 여성형 탈모는 앞머리선은 유지되나 정수리 모발의 밀도가 줄어드는 특징을 보입니다.

여성형 탈모증은 그 유병률이 정확히 보고돼 있지 않으나, 대개 20대이후부터 천천히 발생하여 50세 이상에서는 약 50%에 달하는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여성 탈모증의 원인은 유전적인 요소, 호르몬의 변화, 환경적인 요인, 스트레스 등등 여러가지 복합요인에 의해 발생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여성형탈모 치료법

여성형탈모 는 한가지 정확한 원인을 모르다 보니 치료법도 다양합니다.

약물치료 중 제일 먼저 두피 병변에 미녹시딜(minoxidil) 3%를 매일 도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경구약으로는 5a-환원효소 억제제인 피나스테라이드(finasteride)나 두타스테라이드(dutasteride)를 복용할수 있으나 폐경기 여성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케라틴 성분의 두피 영양제인 판토가, 판시딜등 같은 제품을 복용하기도 합니다.

이와 함께 저희 위드윈 피부과에서는 건강한 모발이 잘 자랄 수 있게 저주파 초음파인 벨라팩트를 이용하여 두피의 각질층에 미세한 홀을 만들어 고농도의 엑소좀이 함유된 벨라스템 95%를 두피로 침투시켜 모발성장을 촉진시킵니다.

그후 벨라룩스와 엑시스를 이용한 저출력 에너지 치료(Low-level laser therapy)를 합니다.

광원의 광자가 세포내로 흡수되어 미토콘드리아의 대사활동을 촉진시켜 혈관확장 및 혈액순환을 촉진을 통해 모발 성장에 좋은 영항을 줍니다.

 

여성형탈모 치료 위드윈피부과에서!

위드윈 모발 관리치료의 가장 큰 장점은 시술시간이 비교적 짧으며 특히 여성환자의 hair line에 발모 효과가 뛰어나서 특별히 약물치료를 하기 애매한 여성 환자들의 탈모치료에 좋은 대안이 될수 있습니다.

위드윈 피부과에서는 needle RF, 벨라룩스와 엑시스 등의 다양한 장비를 이용한 시술 및 두피에 따른 맞춤형 관리로 여러분의 탈모 걱정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