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올라온 색소, 위드윈피부과 콰트로튠탄력토닝 으로 해결하세요!

콰트로토닝,콰트로튠탄력,코악시폴라,튠,압구정피부과,위드윈피부과

여름철 올라온 색소, 위드윈피부과 콰트로튠탄력토닝 으로 해결하세요!

 

 

뜨거웠던 여름엔 몰랐지만 가을바람이 선선해지면서 어느 순간 피부가 칙칙해짐을 느낍니다.

여름 내내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가 건조해진 가을날씨를 만나 색소가 올라오고, 피부결이 거칠어져 피부관리의 필요성을 체감하고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는 가을철 색소레이저 문의가 많아진 만큼 새로운 기미치료 프로그램을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위드윈피부과 시그니처 색소제거 프로그램, 콰트로토닝!

위드윈피부과에는 개원이래 꾸준히 인기시술로 자리잡은 콰트로토닝이 있습니다.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색소에 맞춤 치료가 가능하고 환자의 상태에 따른 맞춤형 4가지 레이저를 동시에 사용하여 빠른 시간 내 피부를 개선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콰트로토닝은 색소구별은 정확하게, 각 색소에 맞는 레이저를 섞어서 피부에 맞는 조합과 횟수를 조절하는 프로그램으로 피부과전문의이기 때문에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콰트로토닝은 원인별 각 색소의 형태, 그리고 사용할 레이저 각각의 원리와 효능에 대해 정확히 알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타 병원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위드윈 피부과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기미치료의 새로운 옵션, [튠-코악시폴라]

튠 코악시폴라 핸드피스는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하여 피부 진피상부층에 열에너지를 전달하여 피부 탄력을 높이는 시술입니다.

통증은 거의 없으면서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있는 고주파시술로 알려져 있죠.

그런데 이번에 위드윈피부과 에서 튠 고주파 리프팅 장비를 색소치료 콰트로토닝에 접목했습니다.

실제로 써마지, 튠페이스 등 각종 고주파 시술 후 가장 먼저 환자가 체감하는 효과는 바로 ‘톤업’입니다.

고주파 시술 후에 안색이 맑아졌다는 후기는 개인적인 체감이 아니라 과학적으로 증명된 사실입니다.

고주파는 콜라겐 재생의 효과뿐만 아니라, 피부 속의 멜라닌 양을 감소시키고 멜라닌 합성을 억제에 도움을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술 후 한결 밝아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색소레이저 시술 후에 재발방지, 레이저 치료효과 유지 측면에서 적절한 고주파 시술은 매우 효과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토닝+고주파 조합, 콰트로튠탄력토닝

기미는 단순히 멜라닌 양을 줄이고 합성을 억제하는 것만으로는 해결이 되지 않습니다.

이미 생긴 기미를 잘 제거하고 유지, 더 이상 멜라닌이 합성하지 못하게 고주파로 꾸준히 관리를 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그래서 위드윈피부과에서는 4가지 레이저를 복합적으로 사용하는 ‘콰트로토닝’에 튠-코악시폴라 고주파레이저를 더해 레이저의 유지기간을 더 늘리고, 색소치료와 탄력치료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시술을 탄생시켰습니다.

콰트로튠탄력토닝은 1:1맞춤형 진료를 지향하는 위드윈피부과의 자부심이라 할 수 있습니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