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압구정 여드름치료, PDT와 골드PTT 위드윈피부과에서!

골드PTT,여드름PDT,강남여드름치료,압구정여드름치료,서울여드름치료,여드름치료잘하는곳,여드름,위드윈피부과,피부과전문의,이재봉

강남 압구정 여드름치료, PDT와 골드PTT 위드윈피부과에서!

요즘 같은 환절기에 피부의 수분이 부족해지며 이를 채우기 위해 피부는 피지분비를 활성화 시켜 더 많은 양의 피지를 만들어 냅니다.

그래서 피부는 건조하지만 이마, 코, 턱을 이루는 T존에는 피지분비가 많은 경우가 많습니다.

피지가 원활하게 배출되지 못하고 모공 내 정체 될 경우 여드름 균이 발생하며 피부가 건조해 각질이 많이 생기게 되면서 그 각질이 모공을 틀어막아 여드름이 유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과연 나의 여드름은 어느 시술이 더 효과 있을까?

 

여드름 개선을 위해 PDT 시술을 많이 시행하고 있습니다.

PDT 시술은 빛에만 반응하는 광과민제를 피부에 도포한 뒤, 특정 빛 파장을 이용해 피지선 및 여드름균에만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원리입니다.

PDT의 시술의 경우 광과민제의 종류, 도포방법, 광원 종류, 빛 에너지가 조사되는 시간, 치료 간격 등에 의한 요소들이 PDT치료 결과에 영향을 미치고,

환자분의 피부상태에 따라 홍반이나 부종 그리고 극심한 통증과 작열감, 소양감의 문제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PDT 시술시 광과민제 도포 후 30분간 대기해야 하며, PDT 시술 이후에도 24 시간동안 빛차단이 중요하여 자외선차단제 크림을 꼼꼼히 도포해야 하므로 환자분들이 불편함을 호소하십니다.

 

골드PTT,여드름PDT,강남여드름치료,압구정여드름치료,서울여드름치료,여드름치료잘하는곳,여드름,위드윈피부과,피부과전문의,이재봉

 

이런 PDT의 단점을 보완한 여드름 특화치료로 최근에 각광받는 골드 PTT 시술이 있습니다.

골드 PTT는 나노 골드 입자를 벨라소노를 이용하여 얼굴에 도포하여 피지샘과 여드름에 침투시킵니다.

그 뒤 레이저의 특정 파장을 조사하면 골드가 선택적으로 열을 발생시켜 피지선과 모공을 파괴하여 여드름과 모공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나노 골드 입자 도포후 기다리는 시간 없이 시술이 진행되어 시술 시간이 짧습니다.

또한 나노 골드 입자는 빛에 반응하지 않으므로 시술 이후 빛차단 필요는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PDT와 골드 PTT 모두 여드름 치료를 위한 좋은 시술방법입니다.

하지만 환자분의 피부와 여드름 상태에 따라 두시술에 치료 효과가 다르게 나타납니다.

위드윈 피부과에서는 두시술 모두 시행하고 있으며 환자분 여드름및 피부상태에 따라 밎춤시술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여드름 고민! 위드윈피부과에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위드윈피부과 여드름치료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