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흉터, 엑소좀팩트로 흉터레이저의 효과를 배가시키세요!

여드름흉터,엑소좀팩트,엑소좀,벨라팩트,여드름치료,여드름흉터치료,흉터치료,압구정여드름,강남여드름,여드름치료잘하는곳,피부과전문의,위드윈피부과

여드름흉터, 엑소좀팩트로 흉터레이저의 효과를 배가시키세요!

 

안녕하세요 행복한 동행 위드윈피부과입니다.

저희 병원을 찾아주시는 10대~20대 분들의 가장 큰 피부고민은 피지조절과 여드름입니다.

이 피부고민을 시작으로 여드름 흉터까지 생겨 콤플렉스를 호소하는 환자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피부가 울퉁불퉁 파이거나 빨갛게 튀어나오는 등 여드름 흉터는 한 번 생기면 잘 사라지지 않아 피부과 레이저 시술 등의 치료가 거의 불가피하죠.

그렇다면 위드윈피부과에서는 어떻게 여드름흉터 치료를 할까요?

 

 

여드름흉터 치료에 사용되는 레이저의 원리

여드름 흉터는 대부분 송곳으로 판 것 같은 형태이며 2mm이내 작은 크기로 깊게 파여 있습니다.

여드름 흉터 환자의 70%가 이 형태의 흉터로 병원을 찾아 오시는데요, 대부분의 여드름흉터는 손으로 짜는 버릇이 있던 환자들에게 많이 보입니다.

이렇게 패인 흉터의 경우 레이저로 피부에 손상을 주어, 피부재생 작용을 촉진하는 치료방법이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레이저 치료는 흉터 표면피부를 박탈하고 깎아낸 다음, 벌어진 피부표면이 다시 증식하는 과정을 통해 흉터의 경사면을 완만하게 만들어 눈에 덜 띄게 만드는 방식이죠.

→ 위드윈피부과 여드름흉터 치료 바로가기

 

요즘에는 레이저 뿐만아니라 각종 피부유효성분을 흉터 부위에 주입해 여드름 흉터를 채우고 재생을 유도하는 방식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레이저를 사용해도 피부 재생력이 뒷받침해주지 못하면 그 레이저치료는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피부 표면을 깎아낸 만큼 다시 살이 차오르고 깨끗한 피부로 돌아갈 수 있게 세포의 재생력이 제 일을 열심히 해 주어야 하죠.

그래서 여드름흉터 치료 복합치료로 떠오르는 시술이 바로 ‘엑소좀 팩트’입니다.

그래서 엑소좀 팩트가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고농도 엑소좀의 피부침투력을 높여줄 ‘벨라팩트’

(벨라팩트의 침투력을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현재 가장 효율적으로 엑소좀을 피부 내에 잘 침투시키는 방법은 고농도의 엑소좀을 침투초음파인 벨라팩트(엑소좀팩트)를 이용하여 침투하는 것이 제일 좋다고 말씀드립니다.

벨라팩트는 초음파를 이용해 미세한 진동을 일으켜 엑소좀이 피부 깊숙히 침투되게 도와주는 장비로 피부자극이 거의 없어 피부과 시술 후 관리로 많이 사용되고 있답니다.

이렇듯 피부재생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엑소좀을 벨라팩트를 이용하여 피부 속 깊이 침투시켜 주는 것이 ‘엑소좀팩트’ 시술이라 말씀드립니다.

 

 

엑소좀팩트 관리는 벨라스템95%와 함께!

엑소좀은 재생능력이 뛰어나 주름치료, 미백, 보습, 탄력증가, 상처재생에 효과가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위드윈피부과에서 사용하는 엑소좀은 벨라스템95% 라는 제품으로, 인체 줄기세포가 분비하는 다양한 성장인자 및 세포노화를 억제시키고, 피부를 재생시키는 엑소좀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재생, 모발재생 등 성장을 빠르게 촉진시킵니다.

‘벨라스템95%’ 는 수많은 엑소좀 제품들 중 여러 피부과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지방줄기세포, 피부줄기세포 두 가지의 줄기세포가 혼합된 고농도의 엑소좀이 95%를 차지하고 나머지 5%의 산도조절, 발림성 조절을 위한 히알론산 등의 화장품성분이 최소화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타 제품의 경우 5-20%정도의 엑소좀이 함유되고 그외 대부분인 인위적인 물질들로 채워져 있는 제품과는 차별화 되는 점입니다.

 

위드윈피부과의 여드름흉터 치료 및 엑소좀팩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혹은 전화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www.widwinskin.com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