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흉터치료 ,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다양한 레이저로 복합치료!

여드름흉터,여드름흉터치료,강남여드름흉터,압구정여드름흉터,사춘기여드름,여드름치료,여드름치료잘하는곳,강남여드름,압구정여드름,위드윈피부과,피부과전문의,골드ptt,여드름치료법,여드름개선,피부과여드름치료,위드윈피부과,피부과전문의,이재봉

여드름흉터치료 ,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 다양한 레이저로 복합치료!

 

 

사춘기 시절부터 계속됬던 여드름, 집에서 짜고 방치해 뒀던 탓에 붉어지고 흉터로 패여있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흉터를 가려보겠다고 컨실러와 파운데이션으로 꼼꼼히, 두껍게 발라봤자 바로 뜨고, 여름엔 땀과 싸우고 겨울엔 건조함에 싸워야 하죠.

 

오늘은, 이것저것 흉터에 좋다는 레이저, 관리 등에 대한 정보는 쏟아지는 와중

색소침착 없이, 피부에 무리없이 여드름흉터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위드윈피부과 만의 여드름흉터 치료 솔루션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여드름 흉터 치료의 끝판왕! 뉴 울트라펄스 앙코르 레이저

 

 

탄산가스 레이저(Co2)의 일종으로 미국 루메니스 사의 울트라펄스앙코르레이저 는 프락셔널 레이저입니다.

가장 얇으면서 깊이를 다이나믹하게 조절 가능한 레이저 분획 기술과, 분획된 레이저 빔이 서로 열간섭을 일으키지 않는 박피 레이저의 골드 스탠다드 레이저입니다.

과거에는 안티-에이징과 리주버네이션 용 박피 시술을 통한 눈가주름, 입가 주름 개선 용으로도 많이 사용했던 레이저로 여드름흉터를 포함한 다양한 흉터 치료에는 전 세계적인 골드 스탠다드 시술일 뿐만아니라 흉터 자체가 거의 남지 않는 레이저 수술까지 가능한 레이저입니다.

울트라펄스 앙코르레이저는 여드름흉터, 수술흉터, 다쳐서 생긴 트라우마 흉터, 화상흉터 등 모든 흉터의 치료를 원하시는 분, 오래된 튼살의 개선을 원하시는 분, 거친 피부결의 근본적인 개선을 원하시는 분들게 권해 드립니다.

 

→ 앙코르 레이저 자세히 알아보기

 

 

 

직장인들도 여유롭게 받을 수 있는 리써FX

 

 

리써Fx 는 1565nm 파장을 가지는 레이저로 최초의 프락셔널레이저인 프락셀과 파장대가 비슷하지만 쿨스캔(CoolScan™) 이라는 기능을 가져서 피부층을 냉각시켜 시술 시 통증을 완화하고, 주변 피부를 보호하는 컨택트 쿨링 기능이 특징입니다.

또한 리써Fx는 빔의 사이즈가 마이크로빔으로 110μm로 매우 가늘며 표피의 손상을 최소화시켜서 시술 후에 딱지가 거의 생기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개 붓기나 심한 붉음증은 시술 1-2시간 내에 사라지며 붉은기운은 1-2일 정도 지속되지만 화장으로 커버가 가능한 수준이라서 기존의 프락셔널 레이저에 비해서 훨씬 편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바쁜 직장인이나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이들도 시술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에너지의 강도에 따라서 마이크로빔을 진피의 상부, 중간부, 하부층에 마이크로빔이 도달하게 조절이 가능해서 치료목적에 따라 맞춤 시술이 가능합니다.

리써Fx는 현재 여드름 흉터, 모공, 각종 수술 흉터, 튼살, 탄력개선 등에 우수한 결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 리써 Fx 자세히 알아보기

 

 

 

2의 인트라셀, ‘포텐자레이저

 

 

너무나도 유명한 인트라셀, 인트라셀은 진피층까지 순간적으로 고주파(RF)를 보내 콜라겐, 엘라시틴이 재생되도록 활성화 시키는 원리를 사용한 여드름흉터치료 레이저입니다.

따라서 인트라셀은 피부 진피부터 재생을 유도하기 때문에 탁월한 피부재생효과를 가지는 시술이죠.

때문에 여드름흉터 개선 뿐만 아니라 피부탄력, 화이트닝 부분 등 전반적인 피부개선으로 인기가 높은 시술입니다.

포텐자레이저는 기존 인트라셀에 비해 통증이 감소되었으며, 1개의 팁을 사용했던 인트라셀에서 12개 팁으로 확장된 것이 핵심입니다.

포텐자는 고주파 전류를 사용하여 진피층에 응고점을 발생시켜 재생을 유도하는 원리를 이용합니다.

또한 포텐자는 콜라겐을 훨씬 더 많이 만들어주는 독창적인 약물전달기술을 사용하여 여드름흉터치료 효과를 높이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텐자레이저는 다양한 치료에 사용되는 부속들이 준비되어 있어 여러 가지 치료에 사용됩니다.

기존에 치료법들과 유기적으로 병행치료가 가능해 난치성 색소치료, 얼굴 모세혈관 치료, 여드름흉터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 포텐자 자세히 알아보기

 

 

 

여드름흉터치료 후, ‘엑소좀으로 재생력 높이기

 

엑소좀은 단백질을 포함한 생체유리물질들을 수송하는 역할을 합니다.

즉, 유효물질들이 단백질로 구성된 콜라겐, 엘라스틴에 전달하는데 효과적인 성분이라고 할 수 있죠.

포텐자레이저로 진피층까지 길을 낸 후 엑소좀을 투여하면 진피층까지 약물이 쉽게 도달하고, 엑소좀에 포함된 각종 성장인자들이 피부조직과 결합해 재생력을 최대한 끌어올리게 하는 원리입니다.

이 복합시술은 피부 자체 회복력, 면역력을 증가시키기고 여드름 흉터 뿐 만 아니라 피부자체 탄력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 엑소좀 자세히 알아보기

 

홈페이지 : www.widwinskin.com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