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트러블, 엑소좀 팩트로 해결하세요!

마스크피부트러블,마스크피부염,마스크피부과,미세먼지피부,엑소좀팩트,피부과전문의,압구정피부과,강남피부과,이재봉,서현이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트러블, 엑소좀 팩트로 해결하세요!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나 미세먼지 때문에 마스크 꼭 착용하고 계시죠?

바이러스와 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마스크지만 이때문에 피부트러블로 고민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부쩍 늘었습니다.

마스크를 장시간 쓰게 되면 피부온도가 상승하고 습한 환경에서 피부장벽이 무너져 피부 트러블이 증가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위드윈피부과를 내원해주시는 환자분들께

오늘 소개할 이것으로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 건강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바로 이것…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피부트러블,

엑소좀 팩트로 해결!

 

벨라소노, 엑소좀 벨라스템 + 벨라팩트의 엑소좀 팩트 시술로 피부트러블을 완화시켜 줄 수 있습니다.

벨라소닉의 벨라소노는 3.3MHZ 와 10MHZ 혹은 그 두가지를 결합한 듀얼 초음파를 이용하여 표피와 진피, 피하지방층 세포에 초당 330만~1000만번의 미세한 떨림을 주어 면역 활성 물질을 증가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후 저주파 초음파인 벨라팩트를 이용하여 피부 표피 각질층에 미세한 홀을 만들어 고농도의 엑소좀이 함유된 벨라스템95%를 피부 속으로 침투시키면 세포 노화를 억제시키고 피부의 재생을 촉진시키는 엑소좀 성분이 피부 속 깊이 전달되어 건강한 피부를 가꾸실 수 있답니다.

요즘 같은 때는 정말 피부장벽 보호가 중요한데요, 벨라소닉과 벨라스템을 이용하여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준다면 마스크로 인한 피부 트러블로부터 조금이나마 고민을 덜을 수 있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이후 포텐자와 같은 레이저를 이용하여 늘어진 모공 등을 정리해준다면 말끔하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