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서 핫한 엑소좀주사, 이젠 엑소좀팩트 하세요!

엑소좀주사,엑소좀,엑소좀팩트,벨라팩트,벨라스템,위드윈피부과,동지현,동지현피부과,동지현시술,압구정피부과,연예인피부과,이재봉

유튜브에서 핫한 엑소좀주사, 이젠 엑소좀팩트 하세요!

엑소좀주사에 쓰이는 ‘엑소좀’이란 물질이란?

 

엑소좀은 세포가 내보내는 세포간의 신호전달물질로,

줄기세포의 능력을 그대로 함유하고 있어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에너지 활성화를 만들어 냅니다.

다양한 성장인자를 비롯하여 다양한 활성성분을 통해 피부재생, 모발재생, 피부미백, 탄력 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위드윈피부과에서는 벨라스템95% 라는 엑소좀을 이용하여 엑소좀팩트 라는 관리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이는 지방줄기세포, 피부줄기세포 두 가지 세포에서 분비된 엑소좀을 서로 블렌딩하여 타 엑소좀 제품에 비해 훨씬 많고 피부에 유익한 엑소좀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 벨라스템 회사의 특허 기술로 화장품 성분 5%를 제외, 나머지 95%는 고농도의 엑소좀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엑소좀주사 말고, 엑소좀팩트 시술하세요!

 

흔히 말하는 ‘엑소좀 주사’ 시술은 얼굴에 얇은 주사 바늘을 통해 엑소좀을 직접 주입하는 시술법입니다.

주사를 이용한 시술은 통증 및 붓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환자의 거부감이 들 수 있습니다.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는 벨라팩트라는 초음파를 이용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엑소좀을 피부 속으로 침투시키는 방법이 있기에 기존의 엑소좀주사가 아닌 엑소좀팩트 시술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엑소좀팩트 시술은 벨라스템95% 라는 엑소좀을 초음파 장비인 벨라팩트를 이용하여 피부 속 깊이 엑소좀을 침투시켜 엑소좀의 흡수를 돕는 동시에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위드윈피부과는 엑소좀 주사가 아닌 초음파를 이용한 ‘엑소좀 팩트’ 시술로, 피부과 레이저 시술 후 그 효과를 배가시켜 환자분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답니다.

 

 

벨라스템95% 라는 엑소좀은 굉장히 고농도의 엑소좀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타 회사의 엑소좀 제품과 비교해보았을 때, 타제품의 엑소좀이 5~20% 가량 함유되어 있다면

벨라스템95% 제품은 엑소좀 원액 95%에 나머지 5%는 발림성을 좋게 만드는 정도의 화장품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벨라스템 자세히 알아보기

 

이렇게 높은 고농도의 엑소좀을 함유한 벨라스템95%는 침투초음파인 벨라팩트를 이용하여 피부 속 깊이 침투시켰을 때 비로소 그 효과를 독특히 볼 수 있습니다.

벨라팩트는 저주파 초음파로, 표피 각질층에 미세한 홀을 만들어 피부에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약물을 효과적으로 침투시킬 수 있는 장비입니다.

벨라팩트의 침투력 테스트를 영상으로 직접 확인해 보세요!

 

또, 엑소좀팩트는 포텐자와 같은 니들RF 시술 후 받게되면 그 효과가 배가된다고 하니 자세한 사항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홈페이지 : www.widwinskin.com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