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리프팅의 모든 것! BBT(Brazilian BuTtock) 지방이식, 필러, 실리프팅, 레이저 등 위드윈피부과에서 HIP-UP 하세요!

엉덩이리프팅,BBT지방이식,지방이식,엉덩이지방이식,가슴지방이식,지방흡입,베이저2지방흡입,엉덩이리프팅,압구정피부과,연예인피부과,위드윈피부과,피부과전문의,이재봉

엉덩이리프팅의 모든 것! BBT(Brazilian BuTtock) 지방이식, 필러, 실리프팅, 레이저 등 위드윈피부과에서 HIP-UP 하세요!

엉덩이리프팅 모든 것! BBT(Brazilian BuTtock) 지방이식, 필러, 실리프팅, 레이저 등 위드윈피부과에서 HIP-UP 하세요!

 

볼륨 있고 탄력 있는 엉덩이는 아름다운 뒷태를 완성하는 포인트로

타이트한 의상과 같이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을 때 뒷모습을 더욱 돋보이고 건강미를 느끼게 해준다.

하지만 국내 여성은 외국 여성에 비해 엉덩이 볼륨이 적고 아래로 처진 경우가 많아 상대적으로 다리가 짧아 보인다.

이로인해 처진 엉덩이나 볼륨이 없는 엉덩이에 힙업성형을 통한 몸매 보정 효과를 보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힙업 수술의 방식에는 크게 3가지로 힙 전용 보형물을 이용한 방법, 지방이식(줄기세포지방이식)을 이용한 방법, 엉덩이리프팅 실이나 레이저를 이용한 방법이 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위드윈피부과에서 시행하고 있는 지방이식, 실리프팅, 레이저를 이용한 엉덩이리프팅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 BBT 지방이식 (Brazilian BuTtock)

엉덩이 지방이식의 경우 힙에 탄력은 있으나 특정 부분에 볼륨이 부족할 때 주로 이용한다. 옆구리나 뒷구리 등의 불필요한 지방을 흡입, 추출하여 나의 지방을 이용하기 때문에 특별한 이물감과 부작용이 적다.

또, 옆구리, 뒷구리, 허벅지나 복부 군살이 많은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군살은 제거하여 몸매 보정과 함께 힙업 효과를 동시에 가질 수 있는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다.

지방이식 시술 시 생착률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지방이식 방법이 생기고 있는데 위드윈피부과에서는 생착률이 높은 파미지방이식을 기반으로 한 엉덩이 BBT지방이식술을 시행하고 있다.

 

– 엉덩이 실리프팅

엉덩이 전용 리프팅실을 이용한 힙업 성형의 가장 큰 장점은 피부절개를 하지 않으면서 처진 부분을 업 시킬 수 있다.

마취 또한 수면마취를 통한 비교적 간편한 수술방법이기 때문에 회복이 빠르며 시술 후 곧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실리프팅과 함께 프로파운드와 같은 니들RF 고주파를 피부에 조사해 진피층을 직접 자극하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촉진시켜 시술 후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다.

 

엉덩이리프팅 은 개인의 피부 상태와 처진 정도에 따라 적합한 시술법을 선택해야 한다.

시술을 결정하기에 앞서 전문의의 다양한 경험이 있는지, 또 실리프팅 시술 시에는 시술용 실의 정품 여부를 꼼꼼히 확인하는 게 중요하다.

무엇보다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사에게 시술받아야 만족도 높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음을 잊지 말자.

 

카톡문의 : 위드윈피부과 (클릭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전화문의 : 02-547-660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