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곽성형,양악수술,살처짐,리프팅,피부과리프팅,리프팅레이저,압구정리프팅,울쎄라,써마지,프로파운드,실리프팅,압구정실리프팅,강남실리프팅,엔코그로얄,실루엣소프트,지방흡입,압구정지방흡입,강남지방흡입,위드윈피부과,피부과전문의,이재봉

 

작고 뚜렷한 이목구비를 완성하기 위해서 윤곽성형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이로 인한 부작용 역시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염두해야 한다.

 

안면윤곽수술(양악수술)의 경우 뼈와 피부조직의 불유합으로 인해 볼이 처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심한 경우 피부가 처질 뿐 만아니라 울퉁불퉁해지는 현상이 생겨 2차 해결을 위한 수술을 생각한다.

하지만 요즘엔 살처짐관리 를 위해 안면거상술과 같은 수술보다는 비수술적 방법으로 개선하고자 하는 사람이 늘고 있는 상황이다.

 

실리프팅

즉각적이면서 절개가 필요없는 시술로 ‘실리프팅’은 얼굴 살처짐관리 중 가장 인기가 있다.

실리프팅은 시술 직후 바로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더 뚜렷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환자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가장 큰 리프팅 효과를 낼 수 있는 실을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이 적합하며, 콜라겐을 담은 실루엣소프트, 엔코그로얄 외에 엔코그멀티, 엔스카폴드 등 여러개의 실 종류가 있다.

→ 실리프팅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강력리프팅레이저

이미 뼈를 깎는 수술을 시행했는데 그 부작용으로 얼굴에 이물질이나 과한 시술이 부담스러운 경우 리프팅레이저를 통해서 충분히 살처짐관리가 가능하다.

 

프로파운드 : 피부 속에서 원하는 열을 만들어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하는 것이 입증된 장비. 수술 후 살처짐관리 뿐 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볼륨까지 기대할 수 있음

→ 프로파운드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울쎄라 : 울쎄라초음파 시술은 이중턱, 처진 목, 피부 리프팅과 주름개선 목적의 시술로 잘 알려져 있으며 1.5mm, 3.0mm, 4.5mm 세 개의 팁을 사용하여 진피층, 하부진피층, SMA층 다양한 깊이를 치료하여 리프팅과 피부탄력증가

→ 울쎄라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지방흡입

윤곽성형후 볼처짐 뿐만 아니라 턱 아래로 지방이 늘어져 보이는 이중턱이 눈에 띌 수 있다.

작을 얼굴을 위해 결심한 수술이 턱 주변부 경계를 흐리고, 목은 짧아보여 오히려 얼굴은 보다 둥그렇게 보일 수 있다.

강남 압구정 위드윈피부과에서는 이중턱제거 를 위해 아주 얇은 흡입관을 이용하여 지방을 직접 제거하고 있다.

지방흡입은 콤플렉스인 지방만 직접 제거하기 때문에 살처짐관리에 있어 가장 효과적이라 할 수 있다.

초음파를 이용하여 지방만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베이저(Vaser)를 이용하여 지방을 충분히 녹인 후 흡입하는 방법이 가장 추천된다.

베이저를 사용하면 표층 지방흡입이 가능하여 시술 후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키고 라인을 개선하여 더욱 만족도 높은 시술 결과를 제공한다.

→ Vaser 지방흡입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수술 후 살처짐관리 및 개선을 위해서는 임상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으로 신중하게 결정하고 시술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시술 전에 반드시 본인의 얼굴 뼈 상태와, 피부처짐, 나이 탄력도, 수술에 대한 주의사항까지 세세히 고려하여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Related posts